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9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6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다 패드로 시청 중.. 하아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티비튼다 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딩들도 관심은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똑한 애기들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라떼도 고3때 박근혜 탄핵 실시간으로 봤었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나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돜ㅋㅋㅋ 이젠 늙깅이,,, 로써 그때가 새록새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고2때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ㅁㅈ 다같이 환호성 지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돜ㅌㅋ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나돜ㅋㅋㅋㅋ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고3때도 보고 27살 먹고 또 보고 있네 재밌는 인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고1 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악 ㅋㅋㅋ나도 고1때 ㅋㅋ ㅋ9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뭔소리야 박때는 2017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중딩 때 ㅋㅋㅋㅋㅋ 벌써 직장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두 ㅋㅋㅋㅋㅋㅋ새록새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미친 나도 고2때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벌써 몇 년전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99구나 ㅋㅋㅋㅋㅋㅋ 나도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업 안 하고 다같이 보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습시간이라 각자 패드롴ㅋㅋㅋㅋㅋ 보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 고3 때는 탄핵 교실 티비로 봤었는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두 ㅋㅋㅋㅋㅋ 99익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고1 때? 한국사 시간에 탄핵심판 선고해서 선생님이랑 수업시간에 다같이 같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ㄱㄱㄱ나랑동갑이네 나돜 티비로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가워ㅋㅋㅋㅋㅋㅋ우리는 선생님이 국민이라면 이게 얼마나 심각한 일이고 정확히 알아야되는 일이라고 심판 내용을 설명해주셔서 그거 들으면서 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도 고1때 한국사 시간에 봤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고딩때 박 탄핵 봄ㅋㅋㅋㅋ 이건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ㅂㄱㅎ 탄핵때 수학쌤이 티비로 틀어줌 역사의 한 장면이라고 아건 봐ㅏ야되는거라고 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같은반이었니?
수학쌤이 역사적인 순간 너희도 봐야지하고 틀어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ㄷㄷ 나 고1때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고1땐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야 갑자기 동창회야? 소름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에게
나도 고1 수학시간이었는데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제대로 굴러가네 라떼는 고삼이라고 못보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습이라 쌤도 신경 안 써서.. ㅋㅋㅋ 근데 쌤도 보시고계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때는 다같이 교실 TV로 시청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ㅂㄱㅎ 때 중학생이었는데
역사시간이어서 쌤이 티비 틀어서 보여줬던 기억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티비튼다 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ㅂㄱㅎ 탄핵이 몇년도였지..?2016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그럼 나 22살 때네......어린익들 많다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티비로 보고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ㅂㄱㅎ 때 역사수업 중어서 라이브로 틀어주셨었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박때는 대학생이었는데 그때 틀어줌 다같이봐야한다고 교수님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근혜 탄핵당시 고3 99년생
현 윤석열 탄핵선고 고3 07년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년도때 선생님들이 돌아다니면서 전교실 다 틀어주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고2때 반에서 다같이 봤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나도 중학생 때 학교에서 티비로 다 같이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중학생 때 쌤이 말해주심 ㅋㄱㄱ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고3인데!!! 우린 티비로 본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꺅~!! 우리 수능보기 좋은 세상에서 수능보고 대학가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ㄱㅎ때 쌤이 틀어줬었는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중딩때 박근혜 탄핵 봤는데 ㅋㅋㅋ지금 동생도 학교서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중딩때도 도덕쌤이 hdmi 연결해주셔서 봤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보 성향인 지역은 학생들도 봐야한다고 시청 하게 하라고 지도했다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고딩때 박귾메 티비로 봤었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탄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ㅌㅋㅋㅋㅋㅋ탄핵을 두 번이나 보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둘다 회사에서보네 좀쉬고싶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고딩때 봤음… 노무현 대통령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
15:57 l 조회 9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8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1
15:57 l 조회 1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8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0
떡대만 좀 커도 외모 커트라인에서 탈락하는 것 같아
15:56 l 조회 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8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5
15:56 l 조회 19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21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1
취준 정병왔다..
15:55 l 조회 13
개미들이 다 받아먹는 현상이 좋은 건 아니지않나?4
15:55 l 조회 31
국순당 상한가 개웃기네 1
15:55 l 조회 8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견종 뭐야?3
15:55 l 조회 20
아 마라샹궈 먹고싶다2
15:55 l 조회 5
하 지금 회사 수습 때 잘리고 새로 구하는데
15:55 l 조회 15
하이닉스 떨어지길 바랄수도 있지 왜이래2
15:54 l 조회 31
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좀1
15:54 l 조회 7
사주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15:5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