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9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4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위헌 행동 범벅이라 하나하나 조목조목 반박해서 후대에 법공부할 학생들을 위해 깔끔한 해설을 만들어주고 싶었던듯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거다 뭔가 감동이다 이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니까ㅠㅠ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근데 나 헌법 들어서 아는데 그래도 너무 시간 끌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법 전공인 사람은 다 알아 이분들은 판결문 쓰는게 업인 분들인데 아무리 꼼꼼하게 쓰려고 해도 4월까지 끄는건 아니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탄핵이 계속 걸려있으니까 그렇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ㅁㅈ 늦은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늦어진건 팩트임 ㅋㅋㅋ 뭐 결론이 좋으니 된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사가 쓰여지는 중이라고 생각하니까 기다리게 돼, 제발 인용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꼬투리 안잡힐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일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옳소
어찌되었든
대한민국 역사의 한줄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문 파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22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파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다 맞는말
나같은 사람들도 다 알아듣게 잘써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유 속시원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지른 죄가 워낙 많아야지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질질 끌은건 이해안감 왜 그렇게 늦었는지 말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죄도 개많아서 읊을 것도 겁나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질질 끌은건 이해 안가지만 되게 조목조목 잘 짚으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지금 너무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만장일치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퍼펙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래 걸린거 갑자기 왜 이해해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역사에 남을 선고문이니까! 마지막 조문 말할 때 심장이 두근두근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형식 주심이 주도적으로 담당했을 텐데 쉽게 풀어 쓰느라 시간 걸린 건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말이야?? 정형식주심이면머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궁금해서물ㄹ어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심이 결정문 초안을 작성해! 이 사건처럼 전 국민이 지켜보는 사건은 특히 더더욱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쓰는 게 좋은데 그래서 정형식 주심이 작성하시는 과정 + 평의에서 의견 보충하여 수정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걸렸나 싶어....! 결정문이 이해하기 쉽도록 써진 것 같아서! (좋은 의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너무 떨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진짜 조목조목 다 반박해주는거 감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옳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떨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도 너무 끌었자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ㅁㅈ 그냥 위법이 너~~~무 많으니 정리하느라 오래 걸렸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래 끌긴 했는데 법알못인 내가 소리만 들으면서 바로바로 이해하는 거 보면 진짜 잘 쓰긴 하신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맞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그런데 정말 깔끔했어 👍🏻 실체적 요건 + 절차적 요건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건 공부하기 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심지어 법알못인 나도 이해가 너무 쉽게 됐음ㅠㅠㅠ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나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법 1도 모르는데 귀에 쏙쏙박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해못할 부분이 단하나도 없었던게 좋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숙 계란후라이랑 마요네즈 듬뿍 간장 조금 넣고
9:48 l 조회 1
애정결핍은 부모로부터 사랑을 못받아서 생기는걸까?
9:48 l 조회 2
하닉 오늘 얼마에 마감할거 같아?
9:47 l 조회 6
쿠팡 알바 가는데 통화로 야간조로 근무시간 변경 했는데
9:47 l 조회 3
나트랑 가본 익들아 사람들 비키니 입어?
9:47 l 조회 3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
9:47 l 조회 11
나 오늘 여행 가 1
9:46 l 조회 10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4
9:46 l 조회 32
하닉 근데 300 갈 수 있나?5
9:46 l 조회 32
아 축구하는날인거 까먹고 못볼뻔함 와
9:46 l 조회 3
공시 영어 노베인데
9:46 l 조회 5
속눈썹펌도 자기 스타일에 맞게 다르게 할 수 있어?2
9:46 l 조회 6
남자가 여자 보고 밥 사준다고 만나자하면2
9:46 l 조회 16
삼전 7만원대 사고 그걸로 1300만원 수익 냈는데
9:45 l 조회 17
에어랩 좋아? 에어스트레이트 있어1
9:45 l 조회 5
하이닉스 오를때마다 매번 자랑글 올라오는거 짜증난다4
9:45 l 조회 37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한 사람들 들어온거지?
9:45 l 조회 4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3
9:45 l 조회 21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2
9:44 l 조회 17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1
9: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