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툭튀 전혀 아니고 오히려 인중 꺼진 편인데 발치를 4개 해야된대내가 웃을때 윗니 안보이는게 컴플렉스거든..그럼 보이게 하려면 발치를 4개 하자는데..입툭튀 아닌데도 할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