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1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8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난 원래 쥬씨 좋아했는데 과일 갈아만듬 + 당 때문에 안먹게됨
대표 사진
익인1
저가커피때문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씨는 생과일쥬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들이 쥬씨 많이 가던 이유가 그 시절엔 메가커피같이 다양한 커피음료가 없어서 쥬씨를 많이 갔었잖아 그리고 그때도 계절 많이 탔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때는 생과일쥬스가 유행이었는데 혈당 상관없이 여기저기서 생과일쥬스 대체음료 많아서 사라진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체리주스 맛있었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쥬시 나오기 전엔 생과일 쥬스가 비쌌어
보통 커피 티 에이드 종류 팔고 "생과일"은 없었음 (있어도 갠카에서만 팔고 가격도 비쌈)
그러던 중에 싸고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쥬스 마케팅하면서 붐 일으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저속노화 붐 전에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한참전에 락세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울을 못버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사람들이 생과일 주스를 그리 안 조아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쥬시 수박주스 먹고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쥬씨 딸기라떼 진짜 맛있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테이크아웃이나 배달할거면 저가로 가면 돼서
내가 본 쥬시들은 앉아있을 자리가 마땅하지 않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제부턴가 물탄맛 겁나 쌔졌을껄? 그럼서 더 망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아닌 듯.
과일 쥬스에 비해서 좀 비쌈
쥬씨 딸기쥬스랑 오파쥬스 좋아하는데
키위도 좋고
딸바는 내 취향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쵸바 짱맛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쥬씨가 젤 좋아.. 주스는 물론 커피류도 괜찮음
우리 동네 쥬씨.. ㅜ 안사라지고 계속 영업해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옛날에 막 음쓰 갈아서준다는 말도 안되는 헛소리?들때문에 확 줄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쥬씨가 한번 경영난 때문에 매장 싹 사라졌다가 그나마 요즘 다른곳에서 매입되서 살아났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혈당보다는 갑자기 아이스아메리카노 강세가 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유행지나서 그런거 아닌가
몇년 전부터 다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옛날에 쥬씨 다이어트도 인티에 유행했었는데 기억하는 사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탕후루 두바이초콜렛 같은거지 사실 요즘은 프차카페마다 시즌 과일음료 있어서 굳이 안가는것도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물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동네는 사장님이 열고싶을때만 열어서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과일 들어가긴하는데 설탕이랑 소금도 왕창 들어간대서 안먹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기억에는 마라탕유행하기 전에 하락세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럴리가 요즘 빽다방 이런데 신메뉴 무슨 칼로리 천에 당 엄청나다고 인포에도 많이 올라왔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렇다기에는 최근까지 탕후루 엄청 유행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계절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뇨때뭉이였으면 걍 카페랑 아이스크림 할인점도 다 망했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것보단 요즘 프차에도 계절별로 제철 과일 주스 잘 나와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쥬씨 생과일에 저렴해서 자주 갔었는데, 유행 끝나고 과일 가격도 오르면서 쥬씨도 비싸지긴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 말 진지해
15:21 l 조회 1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5:21 l 조회 1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
15:21 l 조회 3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6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2
15:20 l 조회 5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3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11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3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2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5
15:20 l 조회 13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8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5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5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5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9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7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4
15:18 l 조회 16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9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버러지를 무너뜨릴수있는데 그 옆에 있는 부인이랑 애가 너무1
15: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