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애인이 반차 쓰고 먹을 거 사서 몰래 왔어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4/14/cf8acec27e3e7e60c14c05a5c6cd6cbd.jpg)
재택근무 중인디 갑자기 문 열리더니 양손 가득 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거 사옴 ㅋㅋㅋ큐ㅠㅠㅠ
천안-대전이라 뚜쥬르 거북이빵이랑 매운 뼈해장국이랑 만두 사왔더라... 식고문 당하는 중...
어케 반차 쓴 거냐니까 같이 출장 간 분이 독감이라 같이 퇴근 시켜줬대 햐 행복하다
애인은 뒤에서 겜하게 냅두고 빵 먹으면서 일하고 있숨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재택근무 중인디 갑자기 문 열리더니 양손 가득 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거 사옴 ㅋㅋㅋ큐ㅠㅠㅠ 천안-대전이라 뚜쥬르 거북이빵이랑 매운 뼈해장국이랑 만두 사왔더라... 식고문 당하는 중... 어케 반차 쓴 거냐니까 같이 출장 간 분이 독감이라 같이 퇴근 시켜줬대 햐 행복하다 애인은 뒤에서 겜하게 냅두고 빵 먹으면서 일하고 있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