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에 바람막이 입는 익들아6
16:07 l 조회 20
머야 컴활 어렵다,,1
16:07 l 조회 17
에어컨 바람 세기 낮게 하는거랑 세게하는거랑
16:07 l 조회 6
토익 600점대인데1
16:07 l 조회 16
남친이랑 자연 여행 vs 수영장 호캉스 골라줭3
16:07 l 조회 23
지금 커피마시면 잠 못자겠지
16:07 l 조회 3
쌍수해본 익 있음?6
16:07 l 조회 20
오늘 뭔가 무서운데1
16:07 l 조회 19
내 인생에 일확천금은 없구나2
16:07 l 조회 30
부모님 주식 잘하는집 좋겠다1
16:07 l 조회 11
수영복 살까? 말까?
16:06 l 조회 7
내일까지 대폭락 각인것 같아서 3
16:06 l 조회 87
기관 언제까지 리밸런싱 해야해?
16:06 l 조회 21
회피형 친구 극혐이다 정말 8
16:06 l 조회 35
근데 결혼잘하는 사주가 어떤사주야?
16:06 l 조회 17
하닉 내일 아침에 오를까? 8
16:05 l 조회 524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8
16:05 l 조회 78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6
이거 례쁘지않음?
16:05 l 조회 12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41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