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익 월급4040404040 11
21:21 l 조회 65
독서대 써본 익인이들?3
21:21 l 조회 11
서양에서 인기 있는 얼굴 동북아 미인상이랑 다른 이유가 뭐야?4
21:21 l 조회 32
반도체강점기 힘들다...
21:21 l 조회 51
근로장려금 신청하라고 카톡와서 했더니만 재산초과로 탈락;;5
21:21 l 조회 18
엄마가 치킨 사왔는데 배불러서 한조각 겨우먹음12
21:20 l 조회 438
어릴 때 뭐 못하게 하면 커서 분이 풀릴 때까지 하는 거 다 그렇구나1
21:20 l 조회 13
나 지하철 기다리는데 팔찌주웠는데..5
21:20 l 조회 11
난 다대다 면접 1빠따인게 너무 싫어…
21:20 l 조회 15
첫 여친 사귀었는데 설레지가 않음14
21:19 l 조회 59
애드라 나 옷 어때?5
21:19 l 조회 9
무인가게에 먹을거 사러왔는데 이거 먹어두되는거야..?7
21:19 l 조회 18
인턴해보고 느낀건데
21:19 l 조회 9
전단지 알바 되게 힘들다.. 1
21:19 l 조회 8
바지 허리단면 31cm입는거면 통통임...??2
21:19 l 조회 13
얘들아 배라 네페 50퍼 쿠폰 오늘까지니까 받아놨으면 빨리 써1
21:19 l 조회 15
인티보면 공감 해줄만한 내용도 무조건 반박하더라1
21:19 l 조회 6
한국이 저소득층이 살기 좋은나라래
21:18 l 조회 8
퇴직할 때쯤 되면 교사보다 공무원이 낫나?1
21:18 l 조회 8
남자키 167이면 여자키로 환산하면 158이야?8
21:18 l 조회 41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