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알바 있니… 1
17:20 l 조회 13
안예쁜데 자기가 예쁜줄 알면 싫어? 3
17:20 l 조회 24
내일 입술필러 맞으러가는데
17:20 l 조회 9
애기만 보면 돌처럼 굳는사람 있음?2
17:20 l 조회 12
경찰차 저 글 쓰니 답없네
17:19 l 조회 20
나 진짜 2주일만에 나가는데 후드티 입는 사람 없어…????4
17:19 l 조회 15
카페 알바 같은 타임 근무자가 나 일못한다고 막대하는데 볼펜, 쿠키 선물 같은거 주면 그게 고마울거 같음?
17:19 l 조회 9
대구 부동산 잘 아는 익이ㅛ어??3
17:19 l 조회 14
걍퇴사할까1
17:19 l 조회 11
친해진오빠랑 어제 처음 만나서 하루놀았는데8
17:19 l 조회 27
아니 네고왕 바크 슬리퍼 아직도 안옴
17:19 l 조회 8
나 진상인건가
17:19 l 조회 9
혹시 우리과처럼 성적 740으로 자르는데 있니 1
17:18 l 조회 24
열심히 했는데... B0...
17:18 l 조회 11
성인된뒤에 20대후반에 친구사귀려면 노력이 필요한거같음3
17:18 l 조회 39
주식시장이 끝나가는게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 17
17:18 l 조회 1115
15만원 선물 뭐가 좋을까2
17:17 l 조회 16
3ce가루 원래 발색 잘 안 돼?
17:17 l 조회 11
말투 오바였던 것 같아?ㅜ 학원 선생님한테 한 말인데 13
17:17 l 조회 302
필라테스 하는 사람들 중 덩치 있는 사람?4
17:17 l 조회 11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