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뭔 날이야?3
06.25 07:57 l 조회 144
다들 프장에서 사니2
06.25 07:57 l 조회 107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1
06.25 07:57 l 조회 7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06.25 07:57 l 조회 79
3호선 노답이네 뭐냐
06.25 07:56 l 조회 44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9
06.25 07:55 l 조회 15
반차쓰고 싶어
06.25 07:55 l 조회 18
쏠탑투 물 타야되나..3
06.25 07:55 l 조회 214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06.25 07:54 l 조회 8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06.25 07:54 l 조회 84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1
06.25 07:52 l 조회 10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4
06.25 07:52 l 조회 65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4
06.25 07:51 l 조회 85
오늘도 다들 파이팅
06.25 07:49 l 조회 11
반도체 제외주식들있는데 진짜 큰일임17
06.25 07:49 l 조회 1064
일본 지진 6강 남; 아오모리현1
06.25 07:48 l 조회 185
자취하는 애들아 꼭 알콜 스프레이 사!!!!!!! 13
06.25 07:48 l 조회 917 l 추천 1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10
06.25 07:47 l 조회 478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3
06.25 07:47 l 조회 275
쩝 지금이라도 1주만 사놔야지
06.25 07:44 l 조회 61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