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선배님들 ㅠㅠ 저 고민 있어요 들어주세요 ㅠㅠ 8
06.22 20:19 l 조회 27
온라인 인적성 질문ㅜㅜㅜ5
06.22 20:18 l 조회 17
왜 마이크론 실적발표나면 떨어진다는겨4
06.22 20:18 l 조회 269
낼부터 3일 쉰당당당 6
06.22 20:18 l 조회 56
베란다에 보조부엌 만드는 세대 진짜 이기적인거같아2
06.22 20:18 l 조회 23
올공근처에 사는데 개짜증남 2
06.22 20:18 l 조회 38
수저세트 색깔 골라줘1
06.22 20:18 l 조회 41
청년도약 70씩 넣을수있고 지금 3년6개월 남았는데 걍 냅둘까1
06.22 20:17 l 조회 44
우리 언니 조향사인데 쩐다...17
06.22 20:17 l 조회 1479
다이어트 식단 어때?2
06.22 20:17 l 조회 25
손톱다들기름?4
06.22 20:16 l 조회 17
남자친구 당연히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는 말 좋은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거지?1
06.22 20:16 l 조회 16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2
06.22 20:16 l 조회 11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2
06.22 20:16 l 조회 9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
06.22 20:16 l 조회 29
무신사 할인 많이 하는 거야 지금?
06.22 20:16 l 조회 14
직장인들 머리 매일매일 감음?45
06.22 20:15 l 조회 772
익들아 c컬펌 하려는데 이 중에서 뭐 선택해야 돼??4
06.22 20:15 l 조회 45
대학 시험 맨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도 솔직히 허수임6
06.22 20:15 l 조회 100
익들이라면 자차구매랑 타지역 자취중에 뭐할래1
06.22 20:15 l 조회 21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