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5월3일 지금집 계약만료라서 알아보고있는데 

저번에 한달반전에 부동산 전화했더니 너무 빠르다고 4월중에 다시 전화달라고했거든,,

월요일쯤에 전화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가보고싶은 집이 딱 떴길래... 월욜에 전화해보고 퇴짜먹으면 그 부동산은 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야? 아파트는 오히려 늦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원룸오피스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이면 지금 가면 약간 이른 정도일듯! 그래두 매물 기다리고 해야하니까,,,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안되면 내집이 아닌거지뭐 쩔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하는 매물이 기다리고 잇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아 좋은말할때 오늘 300찍어라1
06.25 14:03 l 조회 41
일본이 우리보다 축구잘해?15
06.25 14:03 l 조회 186
이재용한테 왜 삼전 안오르냐고 물어보고싶다
06.25 14:03 l 조회 11
하닉아 쭉쭉쭉 가보자 ㅋㅋㅋㅋㅋㅋ
06.25 14:03 l 조회 115
머리 큰 사람 어케 살아?3
06.25 14:02 l 조회 24
2002년 월드컵은 진짜 뭐였을까…… 12
06.25 14:02 l 조회 453
물타기 불타기 매일 고민중
06.25 14:02 l 조회 8
올영 카인다프로틴 쿠키 존맛..
06.25 14:02 l 조회 11
택시 기사 내비안보고 뉴스랑 문자 처보네
06.25 14:02 l 조회 7
26살 지잡대생인데5
06.25 14:02 l 조회 35
쉬고 싶어서 퇴사한다고 할 때, 쉬다 오라고 하는 회사 흔해?5
06.25 14:01 l 조회 46
삼전 아오
06.25 14:01 l 조회 25
조곤조곤하게 웃긴 남자 좋아?3
06.25 14:01 l 조회 24
나 궁굼한거 있는데 경찰에 불법촬영물 신고하면3
06.25 14:01 l 조회 37
하닉 지금 떨어지는거 좀만 더 떨어지면 바로 산다1
06.25 14:01 l 조회 48
고점에 산 익들아 하닉 300 되면 매도할거야??3
06.25 14:01 l 조회 77
오늘 300으로 마감하자..
06.25 14:00 l 조회 13
다들 손절 쉽게해?2
06.25 14:00 l 조회 23
삼전이 이러니 개잡주 소리 듣지 ㅋㅋㅋㅋ
06.25 14:00 l 조회 60
생리대 다들 어디거 써?3
06.25 14:00 l 조회 33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