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친한 사람한텐 저번에 보냈었는데..매번 챙겨야하나싶어서 누구한텐 안 보내고 누구한텐 보내면 말 나올라나 대기업이고 완전 개인주의 분위기긴해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을듯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친하면 안해도 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후반 30대들아 과거 기억 아직 잘나?4
06.22 19:56 l 조회 12
이사 하는게 좋은 익들 있어???
06.22 19:56 l 조회 4
클룹에서 애사비소다 안와서 채팅 상담사 연결하고 문의내용 아침 일찍 했는데 내꺼 상담사연결도 안되고 운영시간 지남
06.22 19:56 l 조회 9
공시 떨어진 것 같다..ㅎㅎ16
06.22 19:56 l 조회 135
개인적으로 기독교보다 불교가 더 호감인 이유
06.22 19:56 l 조회 12
코 성형 한 코 같아..?? 40 8
06.22 19:56 l 조회 222
오늘 내 첫끼이자 마지막 끼니 403
06.22 19:55 l 조회 377
나 진짜 인생 개망햇는데 걍 살아10
06.22 19:55 l 조회 310
헬스장 환불 원래 오래걸리나...
06.22 19:55 l 조회 6
연봉 협상 잘 아는 사람? 1
06.22 19:54 l 조회 17
여친이 나보다 어린데 주식 알려줘서 생전처음 했다가 여친보다 수익 많이 봤는데15
06.22 19:54 l 조회 56
근데 질투는 자기랑 비슷한 조건의 사람한테 하는 것 같지 않아?12
06.22 19:54 l 조회 42
두아 위너~ 예 위널~!
06.22 19:54 l 조회 10
엄마가 배란다에서 담배피는디2
06.22 19:54 l 조회 55
이사 하는게 좋은 익들 있을까?1
06.22 19:54 l 조회 10
다들 네이버 메일 많이 써 구글 메일 많이 써?4
06.22 19:54 l 조회 22
궁금한게 여익들은 주한미군 철수하는거 어떻게 생각해?3
06.22 19:53 l 조회 17
간호사 2년차되면 실수같은건 안할 줄 알았는데....1
06.22 19:53 l 조회 42
밥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06.22 19:53 l 조회 10
20대 후반 연애경험 거의 없는데33
06.22 19:53 l 조회 572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