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생리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며칠전이나 하루전에 조금 나오는걸 뭐라해? 그리고 그것도 생리기간에 합쳐?
대표 사진
익인1
간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란혈 말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아니고 찐 생리 전에 나오는 거면 부정출혈이거나 걍 생리가 터진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가 시작하면 처음에 엄청 많이 나오잖아 근데 언젠가부터 이틀전이나 하루전에 팬티라이너정도로만 나오고 몇시간동안 안나오다가 생리가 불쑥시작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근데 나도 첫째날은 찔끔 나오다가 2-3일째 쏟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이거 피비침은 아니지? 검색해보니까 피비침이라는 증상도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게 정확한 건 병원 가봐야 알 거 같은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은 아냐 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생리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부터 확 터지는게 아닌 원래 조금씩 나오다가 터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20대 초반까진 걍 터지면 첨부터 많이 나왔는데 후반되니까 언젠가부터 저렇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고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리하기 전에 식습관이 어땠는데? 나는 잘 안챙겨먹고 그러면 생리 팡 터지기 전날이나 전전날 휴지 묻을 정도의 피만 옅게 비췄고
지금은 비타민도 챙겨먹고 잘먹으니 그냥 팡하고 터지더라 근데 명칭은 따로 있는지는 멀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평상시랑 똑같아 다이어트를 하진않음 근데 생리 5일전쯤? 부턴 항상 더 많이 먹음ㅋㅋ... 마라탕이나 피자 이런거 더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영양제도 항상 챵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생리고 안에 고여있다가 나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블러드 튜토리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나올라고 첫 스타트 끊은거라고 생각해 난 라이너 차고있다가 피비치면 바로 생리대 차고 그날부터 1일로 쳐나도 처음엔 조금 나오다가 몇시간뒤 점점 많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생리지머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생리인데 이제 약간 생리아닌척하는 그런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리 그날부터 생리 시작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중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나도 궁금하다. 난 그냥 피가 비친다고 하는데 정식명칭이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정출혈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비슷하네 몇달전까진 그런적 없었는데 첫날부터 많이나왔거든 요즘은 한 2-3일 그러다가 생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정 출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리 직전이면 생리라고 볼수있을것같은데 이틀이상 떨어져있으면.. 생리라고 볼수있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리 티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번에 나도 가서물어보니까 산부인과에서 나는 용종있어서 그런거랭
용종은 생리주기마다 떨어져 나가는거라 걱정말라했당
초음파봐도 용종은 별게 아니라 안말해주는 원장들도 많다하셨구
쓰니도 용종때문에 부정출혈 하는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그런 경우도 있구나?! 나두 저런식으루 스포 당하는데
병원 가봐야 확실히 알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맨날 티저로 스포당해서 이번에 검진갔을때 각잡고 여쭤봄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잘했넹 나도 담에 물어봐야겠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바 알바하는데 누가 노트북을 했나봐 또 사장님은 씨씨티비 보나봄7
15:08 l 조회 340
여름에 생리하면 선풍기 어떻게 해?1
15:07 l 조회 44
공부 열심히 할 걸 30되니 후회된다16
15:07 l 조회 753
다들 생리주기 체크해?5
15:07 l 조회 23
낮잠자는 중...💤8
15:07 l 조회 310 l 추천 1
본인표출돈이 거의 계급같음.. 주말 내내 현타-7
15:06 l 조회 115
지역농협 창구에서 근무하는 사람 있어?
15:06 l 조회 14
생일 되면 먹고싶은거 생각해봤더니 만칼로리 챌린지 되겠다
15:06 l 조회 8
부모님 60초중반 익들 있음?😡😡😡😡😡 37
15:06 l 조회 559
엽떡 맛있어?
15:06 l 조회 9
열라면 핫바 개맵네
15:06 l 조회 6
여자 세명이서 치킨 한마리 적을려나?8
15:05 l 조회 26
아 키위랑 파인애플 먹으면 혀 녹아내리는 기분
15:05 l 조회 8
난 아빠가 어금니 뽑는데 5만원이냐 드냐고 했는데 3
15:04 l 조회 49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 왜 욕먹는거야..?6
15:04 l 조회 79
공기업vs간호사 뭐가 더 좋아보임?39
15:03 l 조회 451
커피 개땡기는데 나가기 개무리6
15:03 l 조회 19
공시생이 주말에 오후 2시 반까지 집에 있으면 엄마 입장에선 스트레스 받지??5
15:02 l 조회 74
익들 내 상황이면 취업할래 본가에 있을래??
15:02 l 조회 9
생리직전에 졸린데 잠 안오는거
15:02 l 조회 5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