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생리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며칠전이나 하루전에 조금 나오는걸 뭐라해? 그리고 그것도 생리기간에 합쳐?
대표 사진
익인1
간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란혈 말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아니고 찐 생리 전에 나오는 거면 부정출혈이거나 걍 생리가 터진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가 시작하면 처음에 엄청 많이 나오잖아 근데 언젠가부터 이틀전이나 하루전에 팬티라이너정도로만 나오고 몇시간동안 안나오다가 생리가 불쑥시작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근데 나도 첫째날은 찔끔 나오다가 2-3일째 쏟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이거 피비침은 아니지? 검색해보니까 피비침이라는 증상도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게 정확한 건 병원 가봐야 알 거 같은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은 아냐 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생리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부터 확 터지는게 아닌 원래 조금씩 나오다가 터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20대 초반까진 걍 터지면 첨부터 많이 나왔는데 후반되니까 언젠가부터 저렇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고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리하기 전에 식습관이 어땠는데? 나는 잘 안챙겨먹고 그러면 생리 팡 터지기 전날이나 전전날 휴지 묻을 정도의 피만 옅게 비췄고
지금은 비타민도 챙겨먹고 잘먹으니 그냥 팡하고 터지더라 근데 명칭은 따로 있는지는 멀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평상시랑 똑같아 다이어트를 하진않음 근데 생리 5일전쯤? 부턴 항상 더 많이 먹음ㅋㅋ... 마라탕이나 피자 이런거 더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영양제도 항상 챵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생리고 안에 고여있다가 나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블러드 튜토리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나올라고 첫 스타트 끊은거라고 생각해 난 라이너 차고있다가 피비치면 바로 생리대 차고 그날부터 1일로 쳐나도 처음엔 조금 나오다가 몇시간뒤 점점 많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생리지머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생리인데 이제 약간 생리아닌척하는 그런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리 그날부터 생리 시작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중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나도 궁금하다. 난 그냥 피가 비친다고 하는데 정식명칭이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정출혈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비슷하네 몇달전까진 그런적 없었는데 첫날부터 많이나왔거든 요즘은 한 2-3일 그러다가 생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정 출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리 직전이면 생리라고 볼수있을것같은데 이틀이상 떨어져있으면.. 생리라고 볼수있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리 티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번에 나도 가서물어보니까 산부인과에서 나는 용종있어서 그런거랭
용종은 생리주기마다 떨어져 나가는거라 걱정말라했당
초음파봐도 용종은 별게 아니라 안말해주는 원장들도 많다하셨구
쓰니도 용종때문에 부정출혈 하는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그런 경우도 있구나?! 나두 저런식으루 스포 당하는데
병원 가봐야 확실히 알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맨날 티저로 스포당해서 이번에 검진갔을때 각잡고 여쭤봄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잘했넹 나도 담에 물어봐야겠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282 06.27 18:1626716 0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162 06.27 20:437280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7 10:001809 0
이성 사랑방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208 06.27 17:3927945 0
한화/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1993 06.27 16:4612640 0
휴대폰 충전만하면 뜨뜻해져서
06.27 18:48 l 조회 9
지금 애플 이미지 안좋은 이유
06.27 18:48 l 조회 28
말할수없는 슬픔,,
06.27 18:47 l 조회 13
난 낙태찬성하는 이유가 뱃속에 있는 아기때문임24
06.27 18:47 l 조회 897
혹시 6월 24일에 강릉시장 간 익 있니
06.27 18:47 l 조회 28
같은얼굴도 보다보면 잘생겨보이는거같아2
06.27 18:47 l 조회 14
흰색 레시가드에 올블랙으로 입으면 이상할까?3
06.27 18:47 l 조회 13
30대 익인데 인스타스토리가 죄다 야장 캠핑 자연이야10
06.27 18:46 l 조회 426
샤갈 가방 지퍼 열러서 화장품 파우치 길바닥에 잃어버림
06.27 18:46 l 조회 3
교정하는 익들아 고민 있어 ,,,4
06.27 18:46 l 조회 16
이런 남자랑 결혼 가능? 2
06.27 18:46 l 조회 17
에2나 바지 시너진 딥블루 맞나..? 정보 아는 사람 ㅠㅠ
06.27 18:46 l 조회 4
수습기간인데 퇴사하고싶다
06.27 18:45 l 조회 22
역류성식도염약 미쳤다... 먹으면 기절함
06.27 18:45 l 조회 15
근데 비혼한테 시비터는건 남초커뮤도 똑같더라16
06.27 18:45 l 조회 50
축구 야구 둘다 보는 사람 있어?4
06.27 18:45 l 조회 17
본인표출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바로해 아님 로션바르고 해?
06.27 18:44 l 조회 4
아 나 N들이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1
06.27 18:44 l 조회 13
미감 타고나는거야? 4
06.27 18:44 l 조회 45
혹시 ㄱ ㅅ 성형수술 하면 한동안 못움직이고 외출 불가능하고 그러나?
06.27 18:44 l 조회 19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