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생리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며칠전이나 하루전에 조금 나오는걸 뭐라해? 그리고 그것도 생리기간에 합쳐?
대표 사진
익인1
간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란혈 말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아니고 찐 생리 전에 나오는 거면 부정출혈이거나 걍 생리가 터진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가 시작하면 처음에 엄청 많이 나오잖아 근데 언젠가부터 이틀전이나 하루전에 팬티라이너정도로만 나오고 몇시간동안 안나오다가 생리가 불쑥시작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근데 나도 첫째날은 찔끔 나오다가 2-3일째 쏟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이거 피비침은 아니지? 검색해보니까 피비침이라는 증상도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게 정확한 건 병원 가봐야 알 거 같은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은 아냐 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생리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부터 확 터지는게 아닌 원래 조금씩 나오다가 터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20대 초반까진 걍 터지면 첨부터 많이 나왔는데 후반되니까 언젠가부터 저렇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고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리하기 전에 식습관이 어땠는데? 나는 잘 안챙겨먹고 그러면 생리 팡 터지기 전날이나 전전날 휴지 묻을 정도의 피만 옅게 비췄고
지금은 비타민도 챙겨먹고 잘먹으니 그냥 팡하고 터지더라 근데 명칭은 따로 있는지는 멀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평상시랑 똑같아 다이어트를 하진않음 근데 생리 5일전쯤? 부턴 항상 더 많이 먹음ㅋㅋ... 마라탕이나 피자 이런거 더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영양제도 항상 챵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생리고 안에 고여있다가 나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블러드 튜토리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나올라고 첫 스타트 끊은거라고 생각해 난 라이너 차고있다가 피비치면 바로 생리대 차고 그날부터 1일로 쳐나도 처음엔 조금 나오다가 몇시간뒤 점점 많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생리지머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생리인데 이제 약간 생리아닌척하는 그런 생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리 그날부터 생리 시작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중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나도 궁금하다. 난 그냥 피가 비친다고 하는데 정식명칭이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정출혈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비슷하네 몇달전까진 그런적 없었는데 첫날부터 많이나왔거든 요즘은 한 2-3일 그러다가 생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정 출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리 직전이면 생리라고 볼수있을것같은데 이틀이상 떨어져있으면.. 생리라고 볼수있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리 티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번에 나도 가서물어보니까 산부인과에서 나는 용종있어서 그런거랭
용종은 생리주기마다 떨어져 나가는거라 걱정말라했당
초음파봐도 용종은 별게 아니라 안말해주는 원장들도 많다하셨구
쓰니도 용종때문에 부정출혈 하는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그런 경우도 있구나?! 나두 저런식으루 스포 당하는데
병원 가봐야 확실히 알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맨날 티저로 스포당해서 이번에 검진갔을때 각잡고 여쭤봄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잘했넹 나도 담에 물어봐야겠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인기글 1페이지 9개가 주식글이네ㅋㅋㅋ
06.24 12:23 l 조회 13
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하는거임2
06.24 12:23 l 조회 44
통통~뚱뚱이면 긴머리가 낫나?5
06.24 12:23 l 조회 55
직장인들아 이직이 답일까 6
06.24 12:23 l 조회 36
나 주식 안하는데 그래도 인티 주식 얘기 덕분에??4
06.24 12:23 l 조회 26
똑같은 여행지 두 번 가는거 2
06.24 12:22 l 조회 20
유럽은 약자배려 여자배려 진짜 다르긴하더라7
06.24 12:22 l 조회 41
진자 알바 하나도 없다....
06.24 12:22 l 조회 22
주식 무섭다ㅋㅋㅋㅋ 천만원 수익이 그냥 사라짐1
06.24 12:22 l 조회 83
익들아 수건 한번쓰고 바로 빪? 2
06.24 12:22 l 조회 14
불닭볶음면vs맘스터치 골라줘제발 4
06.24 12:22 l 조회 11
하이닉스 걍 두면 오를것같은데14
06.24 12:21 l 조회 798
과자랑 아이스크림 하루도 안 빼고 먹는데.....2
06.24 12:21 l 조회 27
Co2레이저 받아본 익 있어??
06.24 12:21 l 조회 9
얼굴 붓기 관리 어떻게해??? 제발 팁좀 ㅠ2
06.24 12:21 l 조회 13
사업자등록했어도 기초수급자 신청 가능해?5
06.24 12:21 l 조회 20
공시 재시익인데 올인원다시 들음??2
06.24 12:20 l 조회 68
오늘 스퀘어 드가보는거 어때
06.24 12:20 l 조회 17
하닉커뮤 졸라웃기네 진짜1
06.24 12:20 l 조회 138
검정고시 봤으면 나이 들었어도 대학은 가야겠지....?
06.24 12:20 l 조회 19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