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나 때문에 화가 났어 나는 화난 이유도 모르고 그 이유를 알아야 사과를 하니까 이유를 먼저 말해달라고 했어 근데 애인은 이유만 자꾸 물어보면 자기를 다그치는 기분이 든다면서 먼저 자기 기분 괜찮냐고 물어본 다음에 미안하다는 말을 하면 자기가 알아서 말해줄건데 왜 그렇게 이유를 물어보냐는데 난 진짜 너무 이해가 안가서… 이유를 먼저 말해줘야 되는 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