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출발 30분전 마감인데 지하철 꼬여서 20분전에 도착할것같음
이스타항공인데 사람이랑 상담할수 있는 전화는 아무리찾아도 안나옴
오늘 출발하는 비행기 표 하나도 안남은것같음
뭘해야하지 개멘붕이다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국내선 20분전 마감 아닌가 하.... 일단 가서 빌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그래도 최대한 가보기... 꼭 그때 타야하는거 아님 이후에 생각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뛰어서 25분도착 정도만 돼도 좀 봐주려나 일단 가서 빌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ㅠ 파이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탔다 익인아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캐리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심지어 개커서 기내는 절대못들고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체크인은 이미 했고 백팩 있는데 되는만큼 백팩에 옮기고 캐리어 버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일단 가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탁으로 안맡기고 게이트에서 만원 내고 위탁하는거 해서 탔어 ㅜ 탑승마감 2분전에 도착했네 신경써줘서 넘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서 다행이다 ㅠㅠ 즐거운 여정 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탁까지 있으면 현실적으로 뱅기 못 탈 것 같음ㅠㅠ 더 일찍 도착하지 않는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리어 크기만 크고 짐은 별로 없는데 꼭필요한것만 백팩에 담고 캐리어 버릴까? 오래된 싸구려라 아쉽지는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도박이긴하다.. 그렇게 했는데 뱅기까지놓치면 캐리어만 버리게 되는 거니깐..
근데 그렇게 했을 때 액체는 규정에 안 걸려? 지퍼백 안에 넣어야 하고, 용량 제한 있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선이라 액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리어도 타고 나도 탔어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고생했다! 그걸 해내는 당신.. 머시써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담에 너익도 이런일 있으면 액체류 버릴 각오하고 바로 출국장가서 몸 검사하고 탑승구 뛰어가서 만원 내고타 이런일 없는게 좋겠지만.. 꿀팁 얻었음 꿀팁인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일단 옮겨놓고 개뛰어 그리고 직원한테 급하다고 얘기해서 바로 들어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지하철 하나만 잡았어도 세이프 가능한데 김포공항 내리는게 딱 30분전이네 울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지하철역에서 출국장까지 거리 좀 있지 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걸어서 10분... 뛰면 5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탔다...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지연되길........... 그거말곤 방법이없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98 06.28 12:1058181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76 06.28 10:0070838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40 06.28 15:2562657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046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467 0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3
06.28 16:00 l 조회 507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5
06.28 15:59 l 조회 23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5
06.28 15:59 l 조회 13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06.28 15:59 l 조회 13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3
06.28 15:58 l 조회 25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24
06.28 15:58 l 조회 235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06.28 15:58 l 조회 31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2
06.28 15:57 l 조회 19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3
06.28 15:57 l 조회 25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
06.28 15:57 l 조회 12
곧 누군지 보겠네7
06.28 15:57 l 조회 90
모공 심한 편인데10
06.28 15:56 l 조회 42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
06.28 15:56 l 조회 20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1
06.28 15:56 l 조회 48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2
06.28 15:56 l 조회 41
친구가 나랑 만날때만 일식 먹으려고 하냐..3
06.28 15:55 l 조회 37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 엄마한테 말하고옴2
06.28 15:55 l 조회 20
여행 때문에 동물 못키우겠어3
06.28 15:55 l 조회 20
개인적으로 고기 날 것으로 먹는건 뭔가 돈 아까워1
06.28 15:54 l 조회 26
엄마가 딸을 하녀처럼 부리는 경우 처음 봄
06.28 15:54 l 조회 39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