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출발 30분전 마감인데 지하철 꼬여서 20분전에 도착할것같음
이스타항공인데 사람이랑 상담할수 있는 전화는 아무리찾아도 안나옴
오늘 출발하는 비행기 표 하나도 안남은것같음
뭘해야하지 개멘붕이다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국내선 20분전 마감 아닌가 하.... 일단 가서 빌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그래도 최대한 가보기... 꼭 그때 타야하는거 아님 이후에 생각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뛰어서 25분도착 정도만 돼도 좀 봐주려나 일단 가서 빌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ㅠ 파이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탔다 익인아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캐리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심지어 개커서 기내는 절대못들고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체크인은 이미 했고 백팩 있는데 되는만큼 백팩에 옮기고 캐리어 버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일단 가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탁으로 안맡기고 게이트에서 만원 내고 위탁하는거 해서 탔어 ㅜ 탑승마감 2분전에 도착했네 신경써줘서 넘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서 다행이다 ㅠㅠ 즐거운 여정 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탁까지 있으면 현실적으로 뱅기 못 탈 것 같음ㅠㅠ 더 일찍 도착하지 않는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리어 크기만 크고 짐은 별로 없는데 꼭필요한것만 백팩에 담고 캐리어 버릴까? 오래된 싸구려라 아쉽지는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도박이긴하다.. 그렇게 했는데 뱅기까지놓치면 캐리어만 버리게 되는 거니깐..
근데 그렇게 했을 때 액체는 규정에 안 걸려? 지퍼백 안에 넣어야 하고, 용량 제한 있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선이라 액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리어도 타고 나도 탔어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고생했다! 그걸 해내는 당신.. 머시써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담에 너익도 이런일 있으면 액체류 버릴 각오하고 바로 출국장가서 몸 검사하고 탑승구 뛰어가서 만원 내고타 이런일 없는게 좋겠지만.. 꿀팁 얻었음 꿀팁인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일단 옮겨놓고 개뛰어 그리고 직원한테 급하다고 얘기해서 바로 들어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지하철 하나만 잡았어도 세이프 가능한데 김포공항 내리는게 딱 30분전이네 울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지하철역에서 출국장까지 거리 좀 있지 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걸어서 10분... 뛰면 5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탔다...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지연되길........... 그거말곤 방법이없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89 06.24 12:4780458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90 06.24 14:5810775 0
일상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60 06.24 13:453529 1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477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118 1
등산할때 계단많은 코스가 제일 힘들어.......
06.24 17:06 l 조회 11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19
06.24 17:06 l 조회 860
오줌 몇시간에 한번씩 쌈? 3
06.24 17:06 l 조회 19
얘들아ㅋㅋㅠ 동남아 개더울때 가면 파데 포기해야겠지?6
06.24 17:06 l 조회 18
팁/자료 속눈썹 8-9mm만 파는 건 없겠지ㅠ1
06.24 17:06 l 조회 6
cj 택배기사
06.24 17:06 l 조회 2
쿠팡알바 왜 입금 돈이 적지12
06.24 17:06 l 조회 40
헤어지자 했는데 ''그래 잘살아 고생했어'' 하고 애인이 그냥 가면 어떨거같아?21
06.24 17:04 l 조회 892
마이크론 실발 이후 사야되는 거 맞아?4
06.24 17:04 l 조회 130
발 사진 주의!! 패디 셀프 했는데 색 어때?8
06.24 17:04 l 조회 153
진짜 운동가기싫다
06.24 17:03 l 조회 7
요즘 실업계가도 취업보다 대학을 먼저가?3
06.24 17:03 l 조회 19
배불러서 일어날라했는데 부침개 서비스로 주심..
06.24 17:03 l 조회 24
익들은 한국에서 외국인들 겉모습만 봐도 다른나라 사람인거 알아봐?
06.24 17:03 l 조회 9
하닉 힘내주는구나
06.24 17:03 l 조회 17
정신과에 속이고 있는 사실이 있는데5
06.24 17:03 l 조회 75
다정함=예민함 이거 맞말같아?8
06.24 17:03 l 조회 45
혹시 아웃바운드 콜센터 다니거나 알바 해본익 있어?
06.24 17:02 l 조회 18
결혼 어차피 할꺼면 빨리 해버리는 게 나은가 8
06.24 17:02 l 조회 33
개인회생 해본 사람있어?
06.24 17:01 l 조회 13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