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그게 되나? 라는 마음에 순간 했나봐 나도 몰랐어 근데 왜 한쪽 입꼬리 올리고 ㅈ.ㄹ이냐고 그러셨는데 아니 내가 안된다고 한 것도 아니고 알아보겠다고 했는데도 순간의 표정이 그렇게 크게 잘못한건가..? 진짜 순간 모르고 그랬던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전반적인 태도가 문제 있었던듯 저거 하나만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몰겠어.. 왜요? 안돼요? 왜 입꼬리는 올리고 ㅈ.ㄹ인지ㅋㅋㅋ 이렇게 쏘아붙이심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쪽입꼬리 올린건 비웃은거 맞잖아 상대입장에선.. 찰나의순간이든 뭐든간에 상담하는데 비웃음당하면 욕먹지 왜 핑계를 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삼전 28에 주문걸었어4
12:06 l 조회 253
단타치는 친구들 이번달 얼마수익봄??1
12:06 l 조회 37
우리 강아지 요즘 밥 잘먹어1
12:05 l 조회 9
아이돌상 배우상 둘중 될수있으면 뭐될거야??2
12:05 l 조회 7
근데 헬지랑 게이버는 좀 너무하긴 하네
12:05 l 조회 4
나 오늘 중견기업 면접 보러간다!!!
12:05 l 조회 9
시총 2000조인 회사가 하루에도 5~10%씩 왔다갔다하는게 정상이 아님3
12:05 l 조회 37
안정성 높은 주식 추천좀 ㅠㅠ 4
12:05 l 조회 35
편알하는데 똥 걱정하는게 슬프다...1
12:04 l 조회 12
하닉 진짜 예상이 안 되네 3
12:04 l 조회 126
씨애애앵 ㅋㅋㅋ ㅠ 주식 익절설정하다 손절체크 잘못해서
12:04 l 조회 23
입사한 지 2주 됐는데 실수를 자주 해서 우울해...
12:04 l 조회 5
남자키 175인데 비율 좋으면 180으로 보일 수 있나3
12:04 l 조회 14
운전하는데 앞차가 안가서 못갔는데 빵하는 미들2
12:04 l 조회 9
나 안전불감증 있는데.. 주식할때도 똑같음2
12:04 l 조회 18
3키로는 별 차이없어?10
12:04 l 조회 30
강아지산책나갈건데
12:04 l 조회 5
와 오늘 반차 쓴 사람들 부럽다2
12:04 l 조회 191
삼닉은 갖고 있으면 일단 존버가 맞지?2
12:03 l 조회 124
다이소 앱에 안 나오는 매장도 있어..?
12:03 l 조회 4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