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먼저 밥먹자고 해서 첨 대화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호감이생겼어. 근데 그날이후로 톡도 늦고 실제로 만나도 대면대면해서 내가 어색한가?? 했었어. 그리고 오늘 언제 시간되냐고 톡했는데 6시간째 안읽씹당하는중인데..하.. 이거 가능성 0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먼저 밥먹자고 해서 첨 대화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호감이생겼어. 근데 그날이후로 톡도 늦고 실제로 만나도 대면대면해서 내가 어색한가?? 했었어. 그리고 오늘 언제 시간되냐고 톡했는데 6시간째 안읽씹당하는중인데..하.. 이거 가능성 0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