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4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나 스무살 여익인데 고3 초부터 친했던 사친이 있음
서로 외모도 괜찮고 끌리는 편이었어서 처음 만나고부터 한 2주정도 썸탔었음
그러다 좀 오해가 생겨서 멀어짐.. 
여름방학 직전 한 7월 말 즈음에 내가 다시 연락해서 친해짐
근데 그때는 둘 다 감정 식었어서 그냥 찐친, 전애인 얘기랑 욕이랑 이상한 릴스 보내고 뭐 그런 사이로 지냈었음
거의 매일 연락하고 방학때는 매주 단둘이 만나고.. 나름 제일 친한 사친이었음 서로 ㅇㅇ
근데 얘가 애인 생기고서 좀 멀어짐... 
심지어 내가 그 애인이랑 10월에 싸워가지고ㅜㅜ 이 사친이랑도 손절치게 됨
그 뒤로 내가 한달에 한 번? 정도 사과 디엠 보내고 안부 묻고 그랬었음 
뒤늦게 내가 얘를 좋아한다는 걸 알게됐거든ㅋㅋ
얘는 그거 다 안읽씹하긴 했는데 이틀에 한 번 정도 나 인스타 차단 풀고 스토리 확인하고 다시 차단하고...
그 짓을 반년동안 반복했음
근데 어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잘 지내냐고 보냈더니 답장이 드디어 오더라
대화 이어가다가 서로 다시 맞팔하고... 걔가 내 지난 게시물에도 좋아요 눌러주고 먼저 셀카도 보내줌
지금 24시간째 안 끊기고 계속 대화중임
내가 먼저 만나자 해서 다음주에 약속도 잡음 카페에서 얘기하기로 함
이거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대표 사진
둥이1
흠... 쓰니야 내생각엔 꼬ㅊ심심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솔직히 나도 그런 생각 들긴 하는데.. 근데 반년동안 매일 내 스토리 염탐한 거 보면 얘도 나 좋아햇..던 게 아닌가 싶어서 하핳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걔 여친 있는거 아님...?
근데 그거랑 별개로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 헷갈리게 안한다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지금은 헤어졌대!! 안좋게 헤어진거라 미련 1도 없어서 이제 나도 안 미운가봐 ㅋㅋ
근데 얘가 나 한참 좋아했을 때 그거 들키고 남자애들한테 개쪽?당한 게 있어서.. 그거때문에ㅜㅜ 더 저러는 거 같애... 하 걍 내가 들아박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아 그런거면은 좀 진심일 수도 있는데?!
약간 차분하게 다시 썸타는건 어때?
스킨쉽이나 밤에 술먹는 건 좀 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그래야겟당.. 처음부터 다시 설레게 시작해볼겡 ㅋㅋ 댓글 고마우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원하겟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히힛..!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근데 그때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따로 있었는데 맨날 연애상담하고 겁나ㅜ 티냈어서.. 진전이 없는 건 당연하긴 해.. 근데 네말대로 그런 느낌도 있는 거 같기도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26 직장인 둥이들아 연애 상대 고려할 때1
18:45 l 조회 21
권태기랑 pms구분하는 법
18:45 l 조회 10
장기연애하면 왜 부부같아지지
18:42 l 조회 10
엊그제 카페에서 옆자리 20대후? 어른여자 같은분들이
18:42 l 조회 11
29 되니까 자만추로는 못 만나겠다…1
18:39 l 조회 25
싸우고 하루이틀 생각할 시간 가져야하는 둥이들은 6
18:36 l 조회 24
남자쪽에서 식은거면 답이 없니..1
18:36 l 조회 22
아무 사이도 아닌데 자꾸 생각나4
18:34 l 조회 29
올차단말고 한두개라도 남긴거면4
18:32 l 조회 30
연애중 지적하는 애인 어때 1
18:30 l 조회 16
이정도면 유니콘임? 1
18:30 l 조회 24
이별은 교제기간 상관없이 힘든거야?
18:30 l 조회 11
애인이랑 전화 6개월에 100회? 햇다는데1
18:30 l 조회 20
관심남.. 행동 분석해주라 쌍방일까
18:29 l 조회 13
이거 어장이야? 친구하자는 거야?
18:29 l 조회 10
이성한테 뱁새 닮았단 소리 들어서 기분 나빠ㅜㅜ9
18:26 l 조회 46
6개월 만났는데 추억이 왜이렇게 많지? 7
18:24 l 조회 44
30대 남자인데 연애초에 계속 결혼얘기 꺼내는거 그냥 애정표현이겠지?4
18:22 l 조회 39
해외여행 경비... 어떻게 해? 1
18:21 l 조회 24
애인이랑 여행 가서 안싸우고 잘 놀아?5
18:1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