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4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7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남들은 자취하고 제일 힘들때가 혼자 아플때라는데
난 공감을 못하겠어 그게 왜?
난 옛날부터 아프면 알아서 약먹고 병원가고 그랬어서
성인이면 당연한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난 서럽더랔ㅋㅋㅋㅋㅋㅋ 엄마 보고 싶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진심 궁금 아픈거랑 엄마랑 뭔상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플때마다 걱정해주는 사람 울 엄마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무렇지 않음 걍 혼자 쉬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프면 쥐죽은듯 쉬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서도 케어해주는 사람 없고 나도 별 티 안내서 그냥 알아서 병원가고 쉬고싶음 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프면 자연스럽게 엄마 보고싶어하다보니 그런가봄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벌써 이십대 후반이 됐는데 환갑 넘은 엄마한테 아직도 내가 애기로 보이나 봐
말 안하고 끙끙대도 어떻게 아는건지 새벽에 달려와서 찬 물수건 이마에 올려주고 열 내리는지 한참 주물주물 만져주고
그냥 자취하면 엄마 보고싶어 ㅠ_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럽다 난 외로움 진짜 많이 타는 성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리의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원래 힘들거나 아프면 혼자있고싶음 ㅠㅠㅜ 누구 있으면 더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히려 누가 있으면 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플때 가족들이 잘 챙겨주던 집은 그런 것 같더라 난 본가에서도 쓰니랑 똑같았어서 나도 혼자 이겨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러진 함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너무 신경쓰먄 더 귀찮아 아픈데 신경써야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쓰러질만큼 아플때 서럽고 그런 문제가 아니라 간병인 한명만 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였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아플때 옆에 누구 있으면 걸리적거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좀 아픈거말고 거처럼 아플땐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픈데 집안일 해야될때 좀 힘들지않아?? ㅋㅋㅋㅋ 움직이기 싫은데 빨래는 해야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인가구고 원룸이라 집안일이 엄청 많지도 않고 쫌 미뤄도 ㄱㅊ하니깐 약먹고 쫌 괜찮을때 후딱하고 다시 누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픈데 출근해야하고 집안일해야하고 볼일을 봐야하는게 싫고 서러워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데 아프기만 하면 난 괜찬ㅅ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자 아픈 몸 이끌고 퇴근하고 접수하고 대기하고 수납하고 ㅠ 대기시간이 젤 서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난 대학병원 갈 일도 아무렇지 않게 가고 걍 별 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아픈게ㅜ아니라 허리디스크처럼 ㄹㅇ 아무것도 못움직일때 옆에 아무도 없으면 죽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혼자 화장실도 못가는 힘듬을 겪으니꺄 죽겠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픈건 ㄱㅊ은데 동네친구없는게 ..
근데 그것도 7년 넘으니까 익숙해져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엄마가 밥도 가져다주고 혼자 집안일 신경 안 써도 되잖ㅇ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걍 아파서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누가 챙겨주는 것보다 차라리 혼자 아픈게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제발.. 혼자 조용히 쉬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아픈것보다 월급날 직전인데 집에 먹을거 하나도 없을때가 서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아플때 엄마밥 생각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아프면 그냥 아무도 없었음 좋겠어 누가 있음 거슬려 예민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프면 죽배달시켜먹음 됨 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어날힘조차 없을때를겪어봐야됨 아무것도 할 수 없을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무것도 못할 때 진짜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안서러웠는데 코로나때는 ㄹㅇ 서럽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럽진않음 ㅇㅇ 근데 걍 누가 데리고가줬으면 좋겠음 아파서 움직이기힘드니까 의지까지 떨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로나도 걍 버텼는데 신우신염때문에 해열제 먹어도 열이 38도 39도여서 제정신아닐때는 너무 힘들더라..
그때 혼자여서 서러운거 알았어ㅋㅋ 엄마함테 울면서 전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걍 아무도 말안걸면 좋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아무 생각 없음 그냥 아파서 몸이 힘드니 짜증만 나지 외롭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서럽달까 ..? ㅜㅜ 혼자 있을때 아프면 뭔가 서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감기나 생리통정도땐 혼자여도 암 상관없었는데 코로나걸리고 꼼짝도 못할꺼같을땐 옆에서 챙겨주니깐 좋긴좋더라. 알아서 죽 시켜주고 차려주고 약 가져다주고 중간중간 머리에 물수건 올려주고 이런 사소한거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은 걍 떨어지면 무지성 매수해야됨
15:25 l 조회 1
근데 반도체 뿐만아니라 왜 모든 섹터들이 흐르는지 아시는 분?
15:25 l 조회 2
토스증권 매도예약 밤에 걸어놓으면 프리장에 팔려??
15:25 l 조회 2
미국 반도체 지금 내리는중임... 내일 하닉 삼전 또 내릴듯
15:25 l 조회 8
아직 부모님 두분 공뭔이신데 퇴직하고 연금 나오는거 솔직히 너무 든든함..
15:24 l 조회 8
당근나눔받는데 유통기한 다가오는 과자 에바지? 1
15:24 l 조회 7
다들 바빠??
15:24 l 조회 20
사람인 잡코리아 원래 이래???
15:24 l 조회 15
왜 보통 첫째가 공부를 더 잘할까3
15:24 l 조회 11
토스야 슬프니까 알려주지 마1
15:24 l 조회 33
삼전 미친듯이 내리네1
15:23 l 조회 28
오트밀 요리 추천좀
15:23 l 조회 2
스퀘어 물린 사람 있니 ㅎㅎ1
15:23 l 조회 13
우정잉이랑 케플러 김채현 닮았다는 소리 들음2
15:23 l 조회 15
자소서 쓰는데 글자수 제한 없으면 700자정도만 써도 돼..? 막상 써보니까 되게 짧아보이기도하고
15:23 l 조회 6
60살 먹어도 유럽여행 다닐수있나8
15:23 l 조회 17
???? 걍 한여름이네ㅠㅠㅠ
15:23 l 조회 12
토이스토리5 더빙 본 사람?
15:23 l 조회 6
기타큐슈,후쿠오카 가본사람1
15:22 l 조회 7
다들 섀도우 가루 같은거 길가다가 얼굴에 많이 묻어??4
15: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