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4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오늘 하필 시장에 갔은데 어르신들 난리나고 이재명 욕하고 이제 나라 북한한테 잡아먹히고 대기업 다 팔려서 우리나라 경제 망한대 계엄령은 대통령의 고유 권한이라면서.. 친구 부모님들도 다들 욕하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기서 살기싫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또래 남자애들이랑 연애 재미 없는 거 정상 아니지20
06.23 14:44 l 조회 59
토익학원 가면 학생수 보통 몇명이야?1
06.23 14:44 l 조회 13
왜 코인하는사람들중에 유독 극우 나라망함충이 많은거같지
06.23 14:44 l 조회 4
난 고점판독기가 맞음 2
06.23 14:44 l 조회 77
서킷 이거 언제풀려4
06.23 14:43 l 조회 123
에어컨 업체 불러서 청소하는데4
06.23 14:43 l 조회 37
취업 다들 힘내쟈… 취업 미친거맞는듯 4
06.23 14:43 l 조회 84
부모님 교회다니시는데 좋은거 같음1
06.23 14:43 l 조회 22 l 추천 1
40mm 봉고데기 살말?? 6
06.23 14:43 l 조회 19
주식할수록 스트레스만 받네2
06.23 14:43 l 조회 20
코스피는 구조대라도 오지 코스닥은 그냥 영원히 무덤에 있는거임4
06.23 14:43 l 조회 59
아오 터미널 맨 앞에 있는 택시가 개인택시라 걍 탔는데
06.23 14:43 l 조회 21
하닉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외국인이 문제옇네
06.23 14:43 l 조회 95
두에빌 있는 사람 있어?
06.23 14:42 l 조회 13
너흰 한밤중에 절대 계곡 근처도 가지마;;40
06.23 14:42 l 조회 2408 l 추천 1
하닉스 다시 오르긴할까18
06.23 14:42 l 조회 1165
진짜 웃긴 아기 봤어
06.23 14:42 l 조회 14
요즘은 MZ세대도 늙은거래... 충격3
06.23 14:42 l 조회 17
가방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06.23 14:42 l 조회 20
혹시 점집 옆에 잇는 빌라 별로야???8
06.23 14:41 l 조회 14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