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5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6개월째 못잊고있는

내가 레전드다 진짜

대표 사진
둥이1
왜 끊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당시 너무 어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만 3달?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바로보기로했는데 내가 파토 2번인가 내고 그후로 그남자도 머리자르고보자했는데 그러다 2달이나뒤에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2번만 만낫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철없고 어린모습 많이 보였더니 식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얼마나 그랫길래 2번만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말하긴그런데 진짜 당시 나 싸.이.코였던거같아 걍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썰풀어줘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너무힘들어서 어제부터 여기다가 하소연글 마니 적어서 내글봣을수도 있는데 그남자가 짱잘이였거든 키는작은.. 근데내가 대화하다가 고민이야기했는데 걔가 극T같이 짜증나게말하길래 욱해서 오빠키도작고 못생기고어깨도좁다고 우린악연이라고 잘가. 이렇게하고 차단박아버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인연이엇는가보다 해 겨우2번만에 그런거면 걔는 성격 숨길생각 1도 안한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걔도 여자 직장보는 그럴나이라서 진지한연애 찾는애였는데 난 취준이였고 자기가생각하기에 진지하기는 좀 그랬겠지 그래서 그후부턴 편한여동생 대하듯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흠....정말 타이밍이 안맞았네 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기뷴인지 알아서 쓰니 마음 이해가.. 나도 내 전애인 헤어진지 두달이 지났는데 나도 막상 사귈때 시간 점점 지나고 편해지면서 나쁜 성격 다드러내고 그랫어서 후회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맞아ㅜㅜㅜ타이밍이 이상하리만큼 처음부터 계속 안맞았어.. 약속도 그래서 2달후에나본거구 둥이도 이해가 ㅜㅜ나도 전애인때 사귀고 그냥 나를 이해하겠지 계속 좋아해주겠지싶어 막대했거든... 헤어지고 후회되서 쥭겟드라고 .. 타이밍이란게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차단까지 당해가지고 미치겠어 정말 영원히 못 볼거같아서..불안해샤ㅜ미칠거같다 하 두달 겨우 울다 이겨내다 반복하면서 잘 지나왔는데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헉 나도 차단당해써ㅜㅜ 한번 기다려봐 !! 풀릴수도 있잖아 인연이라면 나중에 만날수도 있다고 난 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니야..그사람 성격을 내가 만나봐서 알잖아 차단할때 말하고 차단한 그 말때문에라도 두번다시안돌아와 그리고 결혼도하려햇엇는데 부모님이 말도안되는 이유려 반대햇엇다가 설득하다가 또 안돼서 그거때문에도 헤어질뻔했었거든 근데 진짜 이번에 헤어질땐 내가 너무 미안해서 장문으로 엄청 보내고 미안해죽겟는거 표현하고 그랫는데 내가 개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도 사연이 있구나... 많이 힘들겠다.. 하긴 자기가 겪은 연애고 자기가 만난 사람이니 본인이 제일 잘아는게 맞지ㅜㅜ 남들은 그저 표면적인 상황만 알뿐 당사자들만의 미묘함을 모르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맞아 근데 나도 진짜잘해줬고 오히려 갑질당햇어서 정신못차리는 내가 뮨제지만.. 그래도 좋을땐 진짜 좋았는데... 모든면을 다 봐서 그런가 그럴수도잇겟구나 홧김에 저런행동을 할수도잇겟구나 나도그런게잇엇으니까 라는 생각이 헤어지고나니까 확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짜 인정.. 헤어지고나면 모든게 훤히 보이는기분..? 그당시는 나만 짜증나고 내입장에서 생각하다가 헤어지면 이성적으로 보이고 후회되는거 같아 모는건 타이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ㄹㅇ 근데 이생각을 나만하고잇는거같으니까 괜히 괘씸하고 화나는것도 잇고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ㅇㅈ 나도 솔직히 어플남 걔도 지는 짜증나게말하고 그랬는데 결론은 더좋아한 나만 이생각하고 못잊고있는게 얼탱이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내전남친 진짜 말하는것도 단어선택하는거 개노답이엇던게 결혼얘기 진지하게오고가다가 지멋대로 허락받으러가서 헤어지란소리 듣고오고 난 그쪽한테 내모습보여준적도 없는데 ㅋㅋㅋ 한번 더 해보고 안되면 '나가리' 이 말 들었을 때 개정털렷엇다 ㄹㅇ 지는 정털릴때마다 나한테 정털린다고ㅠ대놓고 말햇는데 나는 쟤한테 싫은소리해본적이엊ㅅ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나도 어플로 몇번 만났는데 한달째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ㅜㅜ 걘 기억도안날텐데 나혼자.. 머하는짓이지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정도면 다시 연락을 해봐...아니 얼마나 괜찮았음 그렇게 생각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나보다 훨씬 나은사람이였어ㅜㅜ 연락하면 받긴하는데 단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생겨서 못 잊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거기다 말하는게 티키타카 잘해주고 매력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쓰니가 말한게 넘 웃기닼ㅋㅋㅋ 보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큐ㅠㅠㅠ 보내줘야하는데 혼자 붙잡고있다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둥아 나도 나는 헌포남인데 ㅠㅠㅋㅋㅋ 연락응 계속 하거든 근데 사귈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어서 ㅠㅠ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ㅜㅜ나도 어플남이랑 연락할때 연락은 자기가 뭔저 보내고 계속 이어지는데 뭔가 날 이성으로 좋아하는건 아닌거같아서 기분좀 그랬거든.. 그래도 연락이라도 계속하니까 부러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어 나도 딱 그기분이야 ㅠㅠ 근데 잘생기고 매력있는거 똑같 ㅠㅠ 둥이도 다시 연락해보면 안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4:47 l 조회 4
본인표출 연애중 후기 갖고왔어!! 어때??? 40
14:47 l 조회 3
소설 같은 얘기 많다1
14:43 l 조회 12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9
14:42 l 조회 19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2
14:41 l 조회 22
이별 헤어지고 계속 봐야하는 사이일때 피하는거
14:41 l 조회 9
처음부터 적극적이고 잘해주는게 좋은게 아니였어... 1
14:40 l 조회 13
우울증있는 썸녀5
14:36 l 조회 32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4
14:34 l 조회 45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25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9
14:28 l 조회 42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26
다시 연락할까 말까 6
14:24 l 조회 32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62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1
14:12 l 조회 38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7
14:09 l 조회 43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7
14:07 l 조회 35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69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6
14:05 l 조회 63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