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5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삼성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선수가 없어서 고졸 신인이 체계적으로 자라날 수 없다

다들 긴장만 하니까 실책을 한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리그 수준이 떨어진다

라고 순철이가 그러네


대표 사진
신판1
???누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구겠어 잘난 이순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오…나 말이 너무 충격적이여서 막줄을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생각하고 말했나요? 말을 왜 저렇게 하냐 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럼 니가 허구연이랑 이장석한테 구단 팔아라고 하던가 진심 짜증나서 소리 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짜 해설 저렇게 할거면 하지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신인 이름 대면서 그런식으로 운영하니까 선수가 잘하려고 몸에 힘이들어가서 부상당한 거라는 얘기 듣고 진심 소리질럿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입 꼬매버려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싸ㅏ가지 없이 얘기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철웅이 뭐에여
18:27 l 조회 1
나 뭐지 기아 홈런 다 봄;;;;5
18:26 l 조회 52
김도영 23호 홈런3
18:26 l 조회 69
와 파홈 다음에 진짜 홈런 치네
18:26 l 조회 18
쓱7클럽 67 밈이랑 관련있는거야??
18:25 l 조회 21
챱추들이다
18:23 l 조회 60
이게 기아 투수야 BTS야 11
18:22 l 조회 221
습스 주접2
18:22 l 조회 98
롯대랑 엘지 이틀 내내 만리런 주고 받는 거 실화야?6
18:20 l 조회 143
엔씨 4회 투아웃인데 11k 뭐야?....???6
18:20 l 조회 193
라일리 12K인것도 모자라12
18:20 l 조회 210
어디가 제일 홈런 나오기 힘들어?9
18:18 l 조회 243
와 롯데 만리런쳤네1
18:16 l 조회 104
아니 롯데 요즘 미쳤네4
18:16 l 조회 181
엘롯라시코 이러다가 한 7회쯤되면 6:5 이런식으로 되어있음22
18:15 l 조회 330
오늘은 롯데가 역전 만리런이네
18:14 l 조회 88
만루홈런때 던진 공이 너무 맛있게 들어왔네 ㅋㅋ큐ㅠㅠ4
18:14 l 조회 432
와 사직 만루홈런2
18:13 l 조회 240
와 홈런
18:12 l 조회 62
엘롯라시코는 찐이구나3
18:12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