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광현샘이나 쿠선생님이나 둘 다 얼굴 너무 잘 그거해서 보면서 다른 의미로 심장이 아프다고요
우리팀은 나한테 심근경색만 주는데 왜 두 분이서 나한테 부정맥을 주려고 하시냐고요 적당히 하시라고요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진심 광현샘이나 쿠선생님이나 둘 다 얼굴 너무 잘 그거해서 보면서 다른 의미로 심장이 아프다고요 우리팀은 나한테 심근경색만 주는데 왜 두 분이서 나한테 부정맥을 주려고 하시냐고요 적당히 하시라고요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