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5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상대를 너무 사랑해서라기보다는 누가봐고 너가 잘못한 상황인데 너가 나를 차?
라는 생각때문에 오기로 잡고있어
나 성격 왜이럼. 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쓰니가 차고 헤어지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지치는 날이 오더라
내가 그랬어 내 잘못 1도 없고 상대가 쓰레기 짓을 해도 내가 좋아서 참고 견디고 붙잡아뒀는데 지치는 날이 오더라고. 그래서 그만하자 했는데 헤어지고 나니깐 울 일도 없고 마음이 너무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언제쯤 느꼈어??? 나도 항상 내가 차이는게 너무 빡쳐서 다 잡고 그랬는데…어떻게 지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헤붙헤붙 했거든
처음엔 상대 잘못에 내가 찼는데
너무 미안하다길래 맘 약해져서 잡혔고
중간중간 상처 받는 일도 많아서 그때마다 내가 못하겠다 했어
그런데 막상 헤어지고 나니깐 너무 힘든거야 맨날 울고 아프고 그래서 먼저 연락했다가 다시 만났는데 그때부터 내 마음이 본인 마음보다 큰 걸 아는지 예전만큼 나에 대한 애정도가 안보이더라고
나는 여전히 걔가 너무 좋으니깐 억지로 사랑 구걸도 하고 그랬는데 시간이 흐르고 내 주변을 돌아보니 뭐 땜에 이렇게 아파하면서 만나야하는지도 모르겠거, 그만큼 좋은 사람도 아니었고 여러모로 깨닫게 되더라. 그래서 그만하자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그렇게 끝내고 싶어 차라리 지쳐서..무슨 일을 계기로 갑자기 현타가 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데이트 하는데 말은 내가 여전히 좋다는데 눈빛이 달라졌어.. 나만 알아볼 수 있는거라 남들은 그게 무슨 말이겠냐 하겠지만은 그게 젤 컸어
그냥 이 사람 두번 다시 못봐도 이젠 아쉽지 않겠다 싶더라고
벌써 떨어지고도 남을 정이었는데 그때까지 버티고 버티던 정들이 그거 하나로 뚝 떨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나도 버티다보면 어느순간 그럴때가 올까…? 나도 완전 둥이랑 상황똑같거둔 ㅠㅠ 지가 갑인거 알아서 헤어짐을 무기로 삼고 지 멋대로 행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음… 주변에서 아무리 얘길해줘도 결국 선택은 내가 하는거고 내가 마음 정하기 전까진 아무것도 못하더라
지금 당장 헤어지는게 어려우면 잡힐 때까지 잡아봐 그리고 계속 만나봐
그러다보면 나 스스로가 안타깝게 느껴지는 순간이 올거야
그때 놓아주면 돼. 그냥 나는 조금이라도 너가 덜 힘들었음 좋겠어! 내가 너무 아파봤기에 런 말도 할 수 있는거라 그 사람을 만난거에 대해선 후회는 없어. 근데 이젠 돌아온다해도 다시 만날 자신이 없어ㅋㅋㅋ 그것도 다 해봐야지 알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4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