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게 친구들이랑 싸운적은 없음
주로 나한테 갑질하려는 학원원장, 선생님, 선배, 상사 랑 싸움….
근데 이것도 좀 문제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고분고분하지않은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기쎔… 생긴게 만만하게 생겨서 성격이 이모양 됐음…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슷한 상사랑 일해야 되는데 이게 꽤 드물거임,,, 때로는 좀 굽힐줄도알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랫사람이 무조건 고분고분 따라야 하는 문화가 이상한 거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어릴때부터 이상한 규칙 따르는거 너무 싫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 안 맞으면 맞는 문화 찾아가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 머 일로 복종안한거면 문제가되지만 갑질은 ㄹㅇ 노답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회나와서도 상사랑 싸워보고 내가 좀 심각한가? 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일못해서 혼나는건 당연해서 뭐라 못하지만 내가 이유없이 갑질당하는건 개질얼 떰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제..라기보다 그냥 사회생활하기 힘들어지는 성격이긴 하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한두군데, 한두사람도 아니고 계속 트러블 있는거면... 한번 뒤돌아보긴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골기질이 심한가본데 이럼 사회생활 하기 힘들꺼임 아니면 혼자 일하거나 그래야지 뭐
솔직히 성깔 없는 사람이 어디있어 다들 적당히 참으면서 일하는거지 성격 좀 죽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인 사업 하거나 성깔 죽이고 사는게 편할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뭣같은 사람들 잘 꼬이는 사람도 있더라 그래서 정도에 따라서 그럴 필요있다고 생각함 쓰니가 간단하게만 얘기해서 전후사정 잘 모르니까 함부로 판단할 수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랑 똑같은 사람이 밑에서 들이받아야 정신 차릴듯 본인도 완벽하지는 않기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4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7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6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0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0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6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6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4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31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6
가끔 남편의 전여친이 생각남2
13:45 l 조회 22
주식에서 뺀 135만원있는데 2
13:45 l 조회 23
편의점 8000원 준다는데 하지 말까?6
13: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