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두산 BL웹툰/웹소설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관심 있어서 그런 걸까

친구같이 편해서 별 감정 없이 저런 말하는 걸까?? 헷갈리네..

대표 사진
둥이1
그사람 성향에 따라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 하겠지? 그냥 친구로써 호감이 있는 거라고 생각해야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애인은 나 꼬시려고 하는 말이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기 딴엔 최대의 플러팅이었대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훠궈 한번도 안먹엇다는데 애인잇을까?ㅋㅋㅋㅋ
20:02 l 조회 3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2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
19:55 l 조회 7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3
19:53 l 조회 13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3
19:47 l 조회 34
중1 때 본 중3 누나의 똥꼬가 지금도 생각남2
19:46 l 조회 52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1
19:46 l 조회 17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1
19:45 l 조회 12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4
19:41 l 조회 30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3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37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7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5
19:32 l 조회 33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5
19:31 l 조회 28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4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1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9
19:21 l 조회 41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9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4
19:20 l 조회 29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2
19:1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