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7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대화할때도 잘안통하고 요점 맥락 이런거 파악하는것도 좀 남다르고 신기함 어케보면 로봇같다고 해야하나 내전애인도 t였는데 내로남불도 솔직히 심했는데 지는 나한테 상처주는말 로봇같이 잘 만 내뱉엇으면서 내가 지한테 해주면 개복치마냥 상처받아잇는게 ㄹㅇ개처웃김 선택적 t도아니고..

대표 사진
둥이1
나 T인데 어느 정도는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ㅇㅈ 내 전남친도 그럼 모든t들이 다 그런거 아닌거 알지만 저런 똥같은거 밟으면 개열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글 읽자마자 ptsd 올라와서 욕할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 유리할때만 이성적으로 판단하려는거 개티나고 포커페이스 유지하면서 따박따박 말하는데 그게 제일 빡치는거고 걍 찢어버리고싶엇던게 한두번이 아니었음 인성적으로 문제도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 미친 완전 그놈이랑 똑같아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공기가 아까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심 이기적임ㅋㅋㅋㅋ 슬픈거 볼때 우는걸 특히 싫어함 걍 눈물이 나와서 흐른건데 그걸 개개개개싫어함 그냥 싸가지가 대놓고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뭔가 예전의 나 같아서 찔린다...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내마지막댓글같은 말하는거 사회성문제도 어느정도잇다고 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정함 ㅋㅋㅋㅋㅋ 부정할 수 없음 근데 의도치 않게 자꾸 그리 되더라고... 아직도 전부 고쳐진건 아닌데, 상대 입장으로 생각해보려 항상 노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사회성도 어느정도 지능문제라고 보는 사람인데 홧김에 저러는것도 한두번이지 계속되면 ㄹㅇ 인성에 문제잇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은 객관적으로 상황을 판단한다고 착각할 수도 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진짜 신기하고 이해안가긴 해...일반사람들이랑 너무ㅠ다른거갘아 솔직히 태어나서 전애인갘은 사람자체를 첨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이고... 완전 극 T였나보네 고생많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에게
이게 웃긴게 ㅋㅋㅋ 말해놓고도 섬찟 하는경우가 있음... 본인도 아는거임, 근데 애써 합리화 하려는 경우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럼 바로 사과하면되는데 왜 안 함?? 바로하면되는걸 왜 질질끌고 자존심 내세워서 최악으로 몰고가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자존심과 합리적 착각이 문제임... 인정하려 들기 시작하면 되는데 그게 ㄹㅇ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전형적인 자존감은 낮은데 자존심은 센 ㅋㅋㅋㅋ...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 읍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너가왜미안해 개웃겨ㅠㅠㅠㅠㅠ 미안해할사람은 그색기인데 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과거의 전 애인에게 둥이가 겪은 상황같이 그랬었거든 그게 맘에 계속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후.........내 전애인은 이런 생각을 정말 나중에라도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어진지 두달짼데 최소 10년은 지나야할듯 그정도로..그사람은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희박할지도 난 심하게 까인 후로 F와 T의 성향을 왔다갔다 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난 얘만났다가 진짜 정신적으로 털리고 뭐이런 인간이 다있지 싶었던게 얰ㅋㅋ 살면서 원탑역대급 가정환경도보면 이상하기도햇는데 걍 그러려니하고 아무렇지않으려햇지만 아 그래서 얘가 이렇구나라고 속으로 생각하게되더라고 점점 덕분에 나도 t될뻔했다가 헤어지고 연애하면서 생긴 성격이랑 불안햇던거 점점 사라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냥 그렇게 프로그램처럼 짜여져있음... 왜 인지는 나도 모름 ㅋㅋㅋㅋㅋ 시간이 답이야 빨리 기억에서 지우는게 속편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ㄹㅇ 게다가 첫연애여가지고 더 그지같애 괜히 만났단생각쁀 그사람 나이도 30대인데 그나이먹고도 여자많이만나봣으면서 안고쳐진게 ㄹㅇ신기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급해 22살동갑커플인데 애인 생일선물 뭐사줄까
20:27 l 조회 2
너네 짝사랑
20:26 l 조회 5
헤어지고나서 전애인 스토리
20:26 l 조회 7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14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14
20:18 l 조회 42
이별 너무 허전해서 옾챗에 이별극복방 9
20:17 l 조회 24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1
20:13 l 조회 16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7
이별 보고싶어2
20:09 l 조회 21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2
20:04 l 조회 31
연락해줘12
19:59 l 조회 61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8
19:59 l 조회 41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21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17
19:54 l 조회 54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51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5
19:52 l 조회 77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38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77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7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4
19:43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