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7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약엔 손대기 싫었는데 ㅠ
5년사이에 20키로가 쪘어...
오늘 씻는데 거울보고 너무충격받음 하 내일당장 받아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삭센다 했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갈수록 용량 늘려야해서 돈 부담 돼가지고 ㅠㅠ 얼마 안했고 3키로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 난 월 20정도해서 반년만 해보려는데 더 들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 해서 기억은 안나는데 한펜에 11인가.. 주고 했거든 근데 용량 늘리면 한펜으로 1-2주인가 ㅋㅋㅋ 그만큼 쓰는데 난 한펜에서 끝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하하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고비 안하고 삭센다 하는 이유 이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하하 돈이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센다는 좀 싸??? 나도 고민인데 위고비만 알아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편하고 효과좋은건 위고비인데 가격면으로 너무 부담돼서... 위고비는 월 150정도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왜케비싸??? 난 싸게구하면 40만원대로 구하는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위고비 월 44~70이야 다른 약이랑 헷갈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랬나봐 미안!!!! 내가 잘못된 정보를 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지방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건 모르겟구 160초반인데 65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고비 실비잇음.. 실비로 하면 대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럼 얼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만진 모루겟고 여튼 의사 소견서 잇음 실비댐 대신 체지방 지수랑 그런거 요건 대야대 30 넘으면 댐 비급여도 실비 해당되면 가능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뇨환자만 해당이고 비급여라네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받아옴.... 난 1년간 10 쪘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써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안썼어 ㅠㅜ 일요일부터 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처방받을때 의사가 주사놓는거 알려줲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ㅠㅜ 내가 이거저거 물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ㅠ 그래도 주사라 가서 처방받아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처방하는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달라하면 준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비대면으로 했는데 바로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대면으로 어떻게 할 수 잇오...? ㅠㅠ 그 어플은 이제 막힌것같던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나 위고비 나눠맞기해서 월 20에 맞는중인데 한국익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보 좀만 찾아봐도 성지 병원이랑 한펜 얼마인지, 그리고 처방전 가격까지 다 나오는디 150은 어디서 나온가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래??? 주변 약국봤더니 한펜에 45-50이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펜으로 한달써... 위고비는 맞기전에 공부하고 맞는게 좋겠다 너 몸을 위해서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그럼 삭센다가 매일맞아서 더 많이필요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삭센다는 매일 맞아야하고 위고비는 일주일에 한번 그래서 다들 위고비 선호하는거고 어차피 같은 회사에서 나온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고비해 한달에 50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어떻게그렇게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펜에 40만원대로 알고있고 일주일에 한번씩 맞는 4주일치라 나눠맞기 굳이 안해도 한달에 40초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식욕 강하면 난 삭센다 비추
용량 젤 적게했더니 효과 1도 없고
그렇다고 용량 늘리기엔 금방 다쓰니까 돈 아까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궁금해서 질문인데...! 운동이나 식단 안 해보고 바로 약으로 가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센다해봤던친구 위고비로 8키로빼고 이번에 한번더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고비 나눠맞기하는중인데 한달20-25정도들어. 위고비 검색해좌 나눠맞기로. 삭센다하다가 넘어왔는데 효과훨~~~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삭센다중인데 효과 그닥...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
19:49 l 조회 1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19:49 l 조회 1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
19:49 l 조회 1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2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
19:49 l 조회 2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
19:49 l 조회 1
대전->부산
19:48 l 조회 3
마른 사람들은 2-3키로 금빵 빠졌다 쪘다 그러니?2
19:48 l 조회 7
예쁜거에 대한 환상이 심한애 본적 있어?
19:48 l 조회 4
남자애들 자기말에 잘웃어주고 잘듣고있다고 표현?하는 여자2
19:47 l 조회 17
지잡 3점 초반대 학점가진 25살 취업 어디함...1
19:47 l 조회 15
남자들은 여자가 응아하는지 왜 궁금해할까?3
19:47 l 조회 26
롤은 정말 어려운 게임임
19:47 l 조회 5
근데 이력서 읽지도 않는건 뭐임1
19:47 l 조회 6
오랜만에 테런 켰더니 훈녀 착장 퍼주네 야르2
19:47 l 조회 25
오늘 면접봤는데 나만 말더듬었어 ㅠㅠㅠ2
19:47 l 조회 7
김민경님은 뭘로 뜬거야?3
19:46 l 조회 19
손수건 챙겨서 다니는 익들 주목! 어떻게 챙겨서 다녀?
19:46 l 조회 4
난생 처음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갔음
19:46 l 조회 3
쪼그려앉는 변기 써봄?14
19:4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