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8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삼성, 현차를 안써봐서 미련이 너무 남는 거야.. 그래서 붙은 거 버리고 전업취준 한 시즌만 해볼까 하다가 걍 회사 다니면서 중고신입으로 쓰자!하고 갔거든 근데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뻔했어 취준 시장 미친거같아 다들 본인들 취준할 때가 제일 힘들다고 하겠지만 25년 상반기가 진짜 미친듯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작년 하반기에 갔었어야했음 하 상반기 오바야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하닉? 텔레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농 대기업은 거기 말고도 엄청 많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딱 그런 마음으로...ㅎ 붙은곳 거절하고 전업취준 하다가 결국 다른 대기업 최탈하고 눈물 빡빡 흘리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진짜 어디라도 붙으면 가는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좀 낮은 대기업 쓰고 붙어서 다니고 있는데 올해 상반기 다 떨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
1:44 l 조회 1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5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
1:42 l 조회 9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7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6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3
1:41 l 조회 17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3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1
가산 알바 구인 나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9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6
1:40 l 조회 25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2
진심 isfp 싫다..6
1:39 l 조회 60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59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6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7
1:37 l 조회 76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4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27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2
1:3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