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871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겪어본 최악의 mbti는 isfj, infj였음
330
1년 전
l
조회
31544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겉과 속이 다르고 자기들이 되게 착하고 배려 많은 줄 아는거..
그리고 사소한거에도 엄청 잘 긁히고 예민한 느낌
6
19
6
1
2
익인151
인프제 ㄹㅇ
1년 전
익인152
인프제 약간 공감되는데 앞선 익이니들이 말한것처럼 스스로는 착하다고 생각 별로 안해. 인프제 잇프제들은 오히려 매일매일 알다가도 모를 자기 마음에 갈팡질팡해 ㅠ
1년 전
익인159
맞아 인프제지만 스스로 착하다고 생각한적 별로 없어…
1년 전
익인153
잇프제는 공감
1년 전
익인155
저기다가 정치질 피코 가미한게 잇프제임
1년 전
익인157
나 잇프제 인프제 수집러인데 걍 여려서 그런 것 같아… 진심으로 얘기 잘 들어주면 제일 의지하더라
1년 전
익인158
나 isfj인데 솔직히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237
esfp들은 오히려 너무 눈치를 안봐서 빡치더라
직장에서 만나면 발로 차고싶음 ㄹㅇ
1년 전
익인159
인프제인데 공감함 ㅋㅋ
그래서 나도 필요이상으로 의미부여 안하려고 하고
상대방의 행동을 있는 그대로 받아드리려고 노력함
근데 겉과 속이 다른건 어쩔 수 없음
나름의 배려이기도 하고
겉으로 틱틱대고 자기 마음에 안드는거
솔직하게 다 내뱉는게 쿨한 줄 아는 무례한 사람이
안되고 싶어서기도 함
1년 전
익인161
사소한거에 잘 긁히고 예민한거 ㅇㅈ
1년 전
익인164
나는 잇프제랑 안 친할 때는 괜찮음 그들이 알아서 친절하게 대해주거든 근데 친해지면 그 성격의 양면성을 봐야해서 힘듦
1년 전
익인164
자기들은 속으로 나쁜 생각 다 하고 안 착하다 하지만 겉으로는 착하게 대하고 뒤돌면 투덜투덜하는 그거
자기는 배려 많이 한다 남을 위해서 어쩌고 저쩌고 모든 기준이 상대한테 있는 것같이 겉모습은 그러면서도 결국 본인 위주
근데 그걸 배려라고 상대가 못 알아주거나 자기가 생각한 만큼 안 돌아오면 스스로 상처받거나 등돌리고 표현 안 함
1년 전
익인162
나랑 같은 사람 만났냐고 ㅋㅋㅋㅋㅋㅋ
고생 많았다 익이
1년 전
익인164
답답하다 ㅜ 난 앞뒤 다른거 싫어해서 그런가 개피곤하게 산다 싶음 진짜로 그래놓고 상처받아서 인간 싫다 이러면 지 기분 안 좋은 거 나한테까지 영향 온다고
1년 전
익인62
와 내가 느낀 거랑 똑같다...
1년 전
익인259
ㄹㅇ이다 진짜로
1년 전
익인166
솔직하지 못한 유형이 너무 싫은거 같애
지 딴에는 배려라고하는데 걍 자기방어ㅋㅋ
1년 전
익인167
아 ㄹㅇ 겉과 속이 다르다고 느낌. 근데 최악인게 자기 할말이나 생각을 앞에서 제대로 못하고, 꼭 누굴 통해서 전해듣게 만듦 그럼 전해들은 나는 엥 정말?? 하는거임.. 나만 배려없는 애 만드는 타입이라 힘들었어
1년 전
익인162
친해지면 가면 벗고 세상 사람들 뒷담 다 까기 시작함
뭣도 아니면서 본인 사상 기준에 어긋나면 가르치려 들어서 같잖음 ㅋㅋ
인연 끊고 나서 생각하면 소름돋는 포인트 개많음
모든 언행이 머릿속 계산 끝내고 했던 거라서
1년 전
익인162
걔네가 착하고 예의바르게 행동 하는 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착함이 아니라 그런 대접 돌아오길 바라고 하는 보상심리로 하는 거라 가증스러움
돌아오는게 지들 기준과 좀만 달라도 욕하면서 급 나누기 시작
1년 전
익인164
ㅇㅇ ㄹㅇ 진짜 너랑 토론하고 싶다 내가 보는 면이랑 똑같음
1년 전
익인183
뭐야 내가 겪은거랑 비슷해
1년 전
익인168
아 anlcls 애인이랑 내 mbti 나열돼있어서 싱글벙글
1년 전
익인169
인프제 걍 착하던데ㅋㅋㅋ
싫은사람 있어도 표면상으로는 잘 지내려고 그러더라 이건 걍 사회생활이지 뭔 가면 이러네
1년 전
익인170
그러면 앞에서 대놓고 욕하리?
1년 전
익인172
인프제는 진짜 가면쓴게 느껴져서 뭔가 쎄함
1년 전
익인174
진국은 맞음 근데 외모차별 심하더라
근데 본인이 해주는 만큼 돌아가야되는데 그게 안되잖아 그럼 화나겠지 mbti를 떠니 인간 기본심리임
1년 전
익인175
내가 겪었던 인프제들은 다 속이랑 겉이 엄청 다르고 생각이 엄~~~청 많았음
생각이 엄청 많아서 그런건지 속으로 약간 이사람은 어떻고 생각하면서 급 나누는 느낌? 듦
그리고 눈치없는 친구도 꽤 많았음
1년 전
익인176
불건강한 사람만 만났나보지 정신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엠비티아이 다 떠나서 그냥 골이 아픔
1년 전
익인177
잇프제 인데 자기 착하다고 생각안함.... 나 쓰레기임.... 응.....이젠 착한척도 안하고 짱나면 다ㅜ티냄..... ㅜㅠㅠ 이건 사회생활해서 변한건가
1년 전
익인178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mbti랑 성격이 꼭 다같은것 같지 않아 .. 네가지 다 어중간인사람도 많아
1년 전
익인181
Mbti 과몰입하는 mbti도 따로있나? 유형별로 묶어서 일반화하는거 넘 신기함 그게 진짜 mbti별 특징이 맞나싶음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184
둘 다 걍 착하던데 속 얘기를 잘 못하는 느낌
1년 전
익인185
난 잇프젠데 다른사람들이 맘대로 나 착하다고 판단하는거 너무 싫음 착한거랑 반대되는 행동하면 반전이다ㄷㄷ 이러고.. 너무스트레스받음
1년 전
익인186
인프피 잇프피에 이어서 이제는 잇프제 인프제네 내가 봤을 땐 쟤네가 순한 유형이라서 커뮤에서 유독 치기당하는 것도 있음 공통적으로는 다들 꽁한 성격이긴 한데 객관적으로는 이정도로 인성 쓰레기 취급당할 유형인가 갸웃함
1년 전
익인192
22 나도 이 말에 공감
1년 전
익인238
3 ㅇㄱㄹㅇ ~ 저 유형 다 겪어본 자로서 이 댓 다 받음 ㅋㅋㅋㅋ 정작 인성 쓰레기류는 주변에 더 많은걸
1년 전
익인262
44 과몰입 그만…….ㅎ
1년 전
익인187
본인들도 좀 솔직해져야할듯 겉과 속이 같은인간이 세상에어딨어
1년 전
익인188
겉과 속은 다 다르지 않나 여기서만 봐도 그런데ㅋㅋ 이러다 모든 mbti 다 싫어할듯ㅋ
1년 전
익인189
겉과속 같은 사람이 얼마나된다곸ㅋㅋ
1년 전
익인190
글쿤
1년 전
익인191
난 차라리 겉과 속 다르더라도 배려해 주고 착한 게 나음 싸가지 부리는 것보다
1년 전
익인193
인프제 ㄹㅇ 다신 안만나
1년 전
익인194
인프제 진짜 ㄹㅇㄹㅇㄹㄹ 극혐함
1년 전
익인194
약간 인프피가 약았는데 너무 소심하다면 인프제는 약았는데 덜 소심한 버전임
1년 전
익인195
아 약은거 ㄹㅇ 공감
1년 전
익인195
infj 진짜 다 손절함
1년 전
익인196
isfj 착한척한다 뒷담한다 가면 쓴다 최악이라는 글 진짜 많이 본다ㅋㅋㅋㅋ 수십개는 본듯
1년 전
익인197
난 isfj 좋던데 ... 너무너무 잘해줬었어
1년 전
익인198
아 착하게 대해줘도 뭐라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하다
1년 전
익인199
ㄹㅇ 솔직하게 말하면 싹바가지 없다 할거면서 개까다롭네
1년 전
익인223
ㄹㅇ ㅋㅋㅋㅋㅋㅋ뭐 어쩌라고ㅠ 서러워죽것네
1년 전
익인188
사회생활 하다보면 다 그렇지.. 잘 대해줘도 뭐라하고..ㅠㅠ
1년 전
익인252
그니깤ㅋㅋㅋㅋㅋㅋ사회생활한건뎈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200
나 인프제인데 맞는듯...ㅋㅋ
1년 전
익인201
겉과속이 다른건 사람들 다 똑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202
엥 난 개인적으로 겉과 속이 다른게 배려라고 생각하는데,,ㅠ
겉과 속이 같으면 ㄹㅇ 개싸가지 없는거 아닌가,,,?
그리고 예민한것도 부럽던데,,
예민하단건 섬세하단건데 난 개둔하고 잘 까먹고 감정적인걸 스스로 무시?하는 경향때문에
타인 감정도 그렇고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고 내가 뭔 감정인질 모르겠어서 그런 사람들 부러움,,
걍 쓰니가 만난 사람들이 별로였던듯,,,,?
1년 전
익인204
겉과 속이 같은 사람 몇이나 된다고
1년 전
익인205
서로서로 배려할줄 알면 다 잘지내더라 굳이 긁지않으면
1년 전
익인206
잇프제 너무 싫어ㅠ 지극히 본인 위주임
1년 전
익인208
isfj하고 놀때는 재밋는데 대화하기싫어질때있음ㄹㅇ
1년 전
익인209
isfj 개인정 여긴 두 부류임 진짜 착한 사람들이랑 착한 척 하는데 음침한 사람들 후자는 모든 mbti 중에서 제일 극혐이야
1년 전
익인210
isfj 착한척은 엄청하는데 말하는 것마다 자기자랑임...처음엔 걍 치켜세워줬는데 진짜 뭔말만 하면 자기자랑으로 은근슬쩍 흘러가서 좀 웃김
1년 전
익인211
난 infp던데
걔네가 불건강할 때 본문 그대로 본인 감정만 내세우면서 주변 사람들한테 세심하게 배려 잘하는 나<에 꽂혀있었음
1년 전
익인213
걍 그사람이 별로인데 mbti가 그거인거지..
mbti로 사람을 판단하는건 ..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익인214
사람들 웬만하면 겉과 속 달라… 이정도면 mbti 맹신아니냐고!! 어떻게 16가지로 사람을 나눔
1년 전
익인215
ㅇㅈㅇㅈ 예민해서 쓸데없는 걱정도 진짜많고 주변사람 피곤하게험 그리고 긍정적인 사람 못봄 ㄹㅇ
1년 전
익인216
이 글마저 잇프제 인프제가 착해서 그런 거 같다 누구나 겉속이 다르고 생각하는 거랑 행동하는 건 다를 수밖에 없는데 너네 그렇잖아!! 그럼 또 깊생하면서 맞아.. 난 그런 성향.. 이러는,, 개인적으로는 enfj랑 정말 안맞아서 걍 사람마다 안맞는 엠벼가 있는 거지 누가 나쁘고 이건 없다고 생각함
1년 전
익인216
그냥 너네 겉속 다르고 음침하다는 말에 쉽게 수긍하는 엠벼가 저 둘 같음 솔직히 다 그런데..ㅋㅋㅋㅋㅋㅋ 결국 또 착하니까 가스라이팅,, 진짜 성격 안좋으면 이런 말도 못하거든 무서워서 ㅇㅇ
1년 전
익인217
나 인프제인데 맞앙… 안친하고 낯선사람한텐 최대한 착한척함 근데 사실 다 연기인건 맞음
1년 전
익인218
난 estj 극혐
1년 전
익인220
하 나도 늘 잇프제랑 안맞아 뭐가 싫으면 그 이유를 얘기하고 합리적으로 해결하면 되는데 그냥 싫다고 징징징거리다가 나는 왜 늘 결이 다른 사람들이랑 일을 하게 되는걸까 ㅇ해서 포기ㅋㅋ
1년 전
익인221
나 isfj인데 나 성격 더러운거 인지하고있는데ㅋㅋㅋ 앞뒤 똑같음
1년 전
익인222
잇프제 난 나 착하다고 잘 안 하는딬ㅋㅋㅋ오히려 겁나 성질 더럽다고 함
1년 전
익인224
잇프제 자기 착하다고 생각 안 해.. 오히려 너 진짜 착하다 이러면 속으로 내가? 이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225
ㅇㅈ
1년 전
익인226
infj임다.. 나도 나를 잘 모르겠는걸 어떡합니꽈!! 푸하하
난 착하지않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착하게 봐줘...
1년 전
익인227
내 주변 어린 인프제 친구는 성격 좋든데 귀여워서
1년 전
익인228
예민 ㅇㅈ
1년 전
익인229
걍 사회생활한건데 겉속 다르다고 되게 머라하네...(본인 인프제)
1년 전
익인230
그냥 주변에 싸가지 없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 사람들이 인프제, 잇프제라 저러는듯ㅋㅋㅋㅋ 편협하기는ㅋ
1년 전
익인233
나 인프젠데 나도 내가 음침한거같긴함 ㅜㅜ 나도 내가 너무 추상적이고 애매해서 힘들때 있음.. 장점은 남들이 깊은얘기 하고싶으먼 나를 찾아오는 느낌?은 있음.
1년 전
익인235
ㄹㅇ 공감 겉과 속 다르고 걔네한테 밉상보이고 찍히면 없는일까지 만들어서 뒷담하고 다님 근데 왜 찍혔는지도 모르겠다는게 문제임 ㅋㅋ 걍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망상병도 있어서 피해망상도 개심하더라
1년 전
익인209
22 내가 음침 isfj한테 겪은 거랑 짱똑
1년 전
익인235
나는 망상병은 내가 직접 겪은건 아닌데 잇프제 친구랑 그냥 다른 친구 둘이 싸운 상황에 내가 가운데 낀 상황이었음
내가 그자리에서 둘이 언쟁하고 싸우는거 봤는데 다른 친구는 분명 그렇게 이야기 안했거든
근데 나중에 둘이 화해시키고 싶어서 잇프제 친구랑 둘이 만났는데 자기는 화해하고싶지 않다면서 이유 조목조목 대는데 혼자 피해망상으로 그때 있었던 일 과대해석해서 나한테 말하더라 ... 난 분명 둘이 싸우는 상황을 그렇게 안들었는데 걔한테 과대해석해서 이야기 듣고 어리둥절 함
나중에 다른친구한테 가서 물어보니까 자기가 하지도 않은 이야기를 하면서 욕하고 다녀서 싸웠던거래
그래서 난 그때부터 걔랑은 절대 더이상 가까워지지 말아야겠다 생각했음
1년 전
익인209
ㅇㅈ 이간질,뒷담화도 졸라 심해
1년 전
익인236
인프제.. 여자는 다 좋았는데 남자 진짜 별로
자기객관화 안되어있고 다들 자기가 뭐라도 된 줄 알고 행세했었어 (난 여자)
그리고 다 다혈질에 폭력성 있었음
남을 위해 참는 척.. 나를 위해 배려하는 척..
그게 당연한거고 자기들이 본래 분조장인건데ㅜ
불같이 화내고 다 이런 행동에 대해서 정당화를 주장함
1년 전
익인239
나도 isfj인데 맞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남친한텐 짇짜 가식안부리고 잘함 어정쩡하거나 안봐도 될사람한텐 가식 오짐
1년 전
익인240
Infj ㄹㅇ 이요
1년 전
익인240
그냥 대충보면 다정 친절해 보이는데 속에 뭔가 꼬인거 많고 음침 그리고 잘 긁힘 별거 아닌것도 혼자 그냥 한마디로 피곤한 성격
1년 전
익인241
와 나도 isfj 진짜 싫어하는데
쓰니도 알구나?;
진짜 주변 isfj 공통점이 자기는 배려심많고 착한줄아는데 디게 음침하고 속로 계산겁나 하는게 보임
뭔가 쎄해서 물어보면 isfj...
1년 전
익인242
와 mbti 이만큼 과몰입 한다고?? 놀랍네
1년 전
익인243
잇프제 애인으로 두면 최악임 진심 속을 모르겠어 불만이 있으면 말해야지 입꾹닫 회피 속터져죽음
1년 전
익인244
mbti를 메워야
1년 전
익인245
겉으로 착하게 대해줘도 뭐라하네 ㅋㅋㅋㅌ
그럼 쌍욕하리 ..?
그리고 엠비티아이가 문제가 아니라 걍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 뭔 엠비티아이에 이렇게 과몰입을 해
1년 전
익인246
가식 부려주는거에 감사하세요 상대하기도 싫은데 웃어주기 힘듦 ^^
1년 전
익인247
잇프제 진짜 회피 ㄹㅈㄷ
1년 전
익인248
엥 난 인프제 넘 잘 맞맞는데! 인프제가 진짜 배려있고 까보면 개꿀잼 사람이 많음 ㅋㅋㅋ
1년 전
익인249
딴건 몰라도 가면쓴다, 뒷담한다 <로 뭐라하는거 이해가 안되는게... 사회생활 하면서 어느정도 가면은 다 쓰지 않나? 뒷담 안하나? 이건 잇프제 인프제를 떠나서 모든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 아닌가
1년 전
익인250
나 인프젠데 본문 거의 맞음. 타인한테 맞춰주는 것도 내 기쁨이라서 열심히 배려하고 맞춰주려고 하다보니까 어느순간 겉과 속이 달라질때가 있음. 그리고 내가 신경안쓰는 부분은 엄청 관대한데 남들이 보기에 뭐 저거가지고 그러지? 하는 사소한 부분에 엄청 타격받고 속으로 삭힐때 있음.. 대신 티는 끝까지 안내려고함. ㅋㅋㅋ 진짜 못참겠을때 대화해보려고 하는거지.. 앵간하면 그냥 속에서 해결해서 겉과 속이 달라뱀... 남들보기에 충분히 안 좋게 보일수 있다고도 생각함.
1년 전
익인251
겉과속이 다르니 뒷담화 하니 어쩌니 하는데, 정작 여기서 이렇게 비아냥 거리면서 댓 다는 사람들이랑 뭐가 달라??ㅋ
여기 댓글 다는 사람들은 밖에서도 사람 면전에 대놓고 너 성격 최악이야. 너 진짜 음흉하다. 그런말들을 하고 다니는거야? 앞뒤 똑같아야하니까??
1년 전
익인59
보통 여기다가 이 엠벼 별로다 라고 댓글 다는 사람들은 그 별로라는 주체랑 가까이 안 지내지 않을까? 일단 난 그럼.. 싫다고 해서 너 싫어! 라고 대놓고 말해서 상처줘야만 앞뒤가 같다고 할 순 없잖아. 그냥 적당히 거리를 두든, 어울리질 않든 다양한 선택지가 있고 그 선택지 중 하나를 택해서 싫음을 표출하는 방법도 있는데 걔네는 그것 조차도 안 함..
속으로 별로다, 최악이다 라고 생각하면 적어도 겉으로라도 멀리하는 스탠스를 취해야 납득이 가는데, 속으로는 그러면서 겉으로는 헤헤실실 착한 척 한다는 게 납득이 안 간다는 거지
난 적어도 현생에서 잘 지내는 애들 커뮤나 뒤에서 욕한 적 없음ㅋㅋ현생에서도 멀리 하거나 안 보는 사이니까 커뮤에서도 언급하는 거지..
1년 전
익인251
사회생활을 하면서 모든 순간에 그럴 수는 없잖아. 내 상사가 싫다고 거리를 둔다? 거래처 직원이 싫다고 안본다? 모두가 생각과 행동이 같을수만은 없다고 봐.
1년 전
익인59
상사한테, 공적으로 잘 보여야 하는 건 모두에게 해당되는 상황이고 그 상황에선 사회부적응자or회사 잘리고 싶은 사람 아닌 이상 누구나 그럴 거임.. 근데 나도 그렇고 여기 욕하는 대부분이 회사 말고 사적으로 아는 친구들, 동기들 같이 굳이 꼭 잘 보여야만 하는 상황/대상이 아닌데도 앞뒤 다른 행동을 하기 때문에 욕하는 것 같음ㅇㅇ 회사에서 똥꼬 빠는 걸로 누가 뭐라 그래.. 굳이 이 깍 물고 잘 보일 필요 없는 친구들, 후임 같은 애들한테도 맘에도 없는 착한 척, 선한 척 하고 뒤에서 씹는 게 문제지... 그리고 그 착한 척과 이면성을 ’사회 생활‘ 이라 말하면서 합리화 하는 게 문제고...
1년 전
익인253
나 isfj인데 맞긴함 ㅋㅋㅋㅋ
1년 전
익인254
사소한거에도 잘 긁히는건 대부분 아니야?
오히려 안 긁히는 둔감한 사람이, 상대방에게 자기가 세게 말해도 상처 안받을거라고 생각하지 않나?
1년 전
익인258
나 인프제인데 내 스스로도 나 가면 잘 쓰고 예민한거 느낌
1년 전
익인109
최악까진 모르겠고 예민한 건 맞는듯?
1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12명 보는 중
그 당시 중학교 3학년 여학생이 쓴 작품
이슈 · 7명 보는 중
AD
24살 연하 아내와 세대차이
이슈
이민자로 난리난 스웨덴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욕먹고 있는 최태성 한국사 강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젊은층에서 나타난다는 우울증 형태
이슈
AD
남편이 참외 씨까지 먹어 급차이 느낀 교사
이슈
SK하닉에 전재산 풀베팅한 일본인…2년 만에 계좌 열어보니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성심당 샌드위치 추천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이슈 · 7명 보는 중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이슈 · 4명 보는 중
남편이 밤에 안 씻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1992년에 일어난 살인사건... 충격적인 전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 사람 진짜 동안이지 않아?
일상 · 2명 보는 중
면접 때 연봉 거짓말해서 X됐다는 중갤러
이슈 · 5명 보는 중
AD
송가인이 순천 콘서트 가서 팬들에게 조공받은 밥상 수준
이슈 · 3명 보는 중
왜 가슴축소수술 받는지 이해완
일상 · 9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58
일상
l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
217
일상
l
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
85
T1
l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야구
l
6월 28일 경기 승부 예측
47
이성 사랑방
l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47
롯데
l
ㄹㅇㅇ
24
한화
l
인호 다음달에 아들 태어난대..
25
KIA
l
우리 두두지와 불펜, 야수들에게 오늘의 행운을 모두 두고가자🍀
18
삼성
l
호성이 근황🥹
16
LCK
l
마이크체크 안준다고
17
두산
l
내일 승부예측 우리만 빵표야..
12
혜택달글
l
에이블리
에이블리 랜덤가챠 할 사람
14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
19
해외거주
l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
16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
16:00
l
조회 1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
15:59
l
조회 5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
15:59
l
조회 4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7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
1
15:58
l
조회 9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
3
15:58
l
조회 12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
3
15:58
l
조회 9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4
15:58
l
조회 9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7
15:57
l
조회 25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5:57
l
조회 9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
2
15:57
l
조회 15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5:57
l
조회 9
곧 누군지 보겠네
6
15:57
l
조회 19
모공 심한 편인데
2
15:56
l
조회 26
웹툰지망생
추가하기
더보기
여기 방은 완전 죽었네..
온라인 수업 추천 좀
뭐야 왜 게시판 죽었어 ㅠ 이번에 슈퍼류키
[단편] 김예치 x 이수줍
1
혹시 BL작품 준비하고 있는 망생이들 있오???
현직자라 게시판 궁금해서 왔는데 말이 딱히 업구나
2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5:56
l
조회 15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
1
15:56
l
조회 19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4
15:56
l
조회 72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
1
15:56
l
조회 24
친구가 나랑 만날때만 일식 먹으려고 하냐..
1
15:55
l
조회 28
꼭지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가리려고 티 입고
5
15:55
l
조회 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
1
계명대 간호 진심..
19
2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9
3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
6
4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
3
5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6
6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3
7
10일동안 5키로 뺐긔
7
8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9
9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
5
10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5
11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
14
12
꼭지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가리려고 티 입고
4
13
곧 누군지 보겠네
6
14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
15
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22
16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
2
17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
3
18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1
19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
1
20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
31
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34
3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
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13
5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11
6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7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39
8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
6
9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
5
10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
5
11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 (세계기록 달성)
10
12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
1
13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
14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
2
15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
3
1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54
2
아 윤경호 인스스 개꽉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3
지금 JTBC가 엄청웃김 ㅋㅋㅋㅋ
6
4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기심
5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
6
정국 비건인들 위해 끝까지 숨어서 소세지 먹어
4
7
정국이 요리랑 청소 구독했대
3
8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
4
9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
6
10
아니 유럽 이정도라고 ..?
4
11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
6
12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
13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
8
14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
1
16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
15
17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
1
18
오 방탄 정국이 낼 인스타로 보고싶은 챌린지 추천받는다네!!!!
2
19
우리나라 체육계는 선배 비판 잘 못함
20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9
1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2
2
수지로 보는 자기가 찍는 셀카와 남이 찍어준 사진의 차이
11
3
김부장 시청률 지금 소지섭 영향이 커??
29
4
수지
발레 수지 거울셀카 필승각도
3
5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6
6
스김부장
윤경호 인스스
7
허남준 들기름 막국수 세상에서 제일 잘생기게 만들기 1위 축하합니다
7
8
맨뒷줄소년 뭐야 왜자꾸 훔쳐봐
8
9
맨끝줄소년
와 근데 진짜 이 드라마 앓기 힘들다
3
10
최희진 파리 인스타 느낌 좋다
6
11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결말 다봤는데
4
12
새삼스럽지만 최민식 보니깐 이게 진짜 배우구나 싶음
1
13
김부장 참교육 이런 장르로 백상 대상 가능해?
12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승질머리모음ㅋㅋㅋㅋㅋㅋ
2
15
배우들 연기 업계평은 어디서 봄??
2
16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
7
17
김부장볼까 맨끝줄볼까
3
18
내일도출근 잼?
1
19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강 연기 왤케 잘하지ㅋㅋㅋㅋ
3
20
멋진신세계
난 1화엔딩부터 감긴듯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