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티내면 급속하게 불편해지고 모임도 망가질까봐 두려워만날땐 친한 느낌인데 연락이나 이런건 그렇게 잘 안받는 느낌이라 헷갈리는데
걔의 절친이자 나랑 겹지인인 애한테 혹시 걔가 나 어떻게 생각하는지 부담스럽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는게 좋은 방법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티내면 급속하게 불편해지고 모임도 망가질까봐 두려워만날땐 친한 느낌인데 연락이나 이런건 그렇게 잘 안받는 느낌이라 헷갈리는데
걔의 절친이자 나랑 겹지인인 애한테 혹시 걔가 나 어떻게 생각하는지 부담스럽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는게 좋은 방법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