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좀만 못해져도 나 어질어질해질듯😭😭
대표 사진
신판1
25뉴비뜡이야? 승률 9할은 나도 처음이라 ••• 그래도 환영해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일단즐겨~~환영합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녀 지금 딱 잘고름 둥둥이들 경기마다 매일이 재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앞으로도 이 만큼 재밌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딴건 몰라도 수비는 한번 정립해놓으면 안무너지더라고 엘지는 작년부터 수비하나는 탄탄 한팀이라 앵간하면 실점 잘 앖을듯 믿어!! 원래 응원하는 팀은 아묻따 믿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꺅 늅둥 환영해 근데 또 못해도 이미 빠져서 못 빠져 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못할땐 밉지만 팀을 더 사랑하게돼 더 즐겁게 야구 보자 둥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도 23코시에 팀 잡은 개고점 둥둥이인데 24야구 힘들었지만 그래도 행복했어 🥹🥹 우리 저점일때 같이 화내고(?) 고점일때 같이 행복하자 늅뜡 대환영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와 내일이면 월드컵 32강을 가네마네 결정되는구나
21:16 l 조회 1
비판 개수 그렇게 짜게 줄거면 각 심판진들 옆에 비판 쓸지말지 결정하는 코치도 둬라
21:14 l 조회 14
개잘보이는데서 봐놓고 얼탱없는 판정한 거 보니까 이거 생각남3
21:14 l 조회 49
장터 내일 잠실 단석 구함다..
21:13 l 조회 18
순대 어디다 찍어먹어?32
21:11 l 조회 52
심판을 심판하는 심판이 필요함3
21:11 l 조회 59
본인표출 술을 사랑하는 도리의 앱솔루트하이볼 후기5
21:11 l 조회 59
ㄹㅇ야알못인데 감독이랑 포수가 오심 개큰 항의하면 불이익 있을 수도 있어?5
21:09 l 조회 137
다음주 화수목금토 직관 가는데3
21:09 l 조회 45
육포깡 보니까 생각났는데 새우깡은 가짜임11
21:09 l 조회 74
초록글 오심 징계 받을 수 있어?12
21:06 l 조회 206
해캐도 아웃이라고 했어?6
21:06 l 조회 218
두산전은 구장이 어디든 11
21:04 l 조회 247
과자를 사랑하는 도리의 육포깡 후기21
21:03 l 조회 181
그러기엔 기아 역전 못했잖..ㅋ ⬅️ 지능 문제냐15
21:03 l 조회 257
삼성 2등 됐네8
21:02 l 조회 175 l 추천 1
난 저런 홈비판은 별개로 하나 따로 줬음 좋겠음
21:00 l 조회 44
진돌 시구하게되면 두산전 때 안한댘ㅋㅋㅋㅋㅋ 14
21:00 l 조회 356
신인왕 레이스 어떻게 되나요2
21:00 l 조회 94
근데 진짜 비판 번복 되면 돌려주는거 생기면 좋겠다1
21:0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