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9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한화 SSG LG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왜 항상 검색어 1위인줄 알겠다 istp들 하아
대표 사진
둥이1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원래 적은편이야?
뭔가 하루종일 연락은 한두번인데 자기전에 한시간 이내 정도는 연락 자주 하고 전화도 가끔 하는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방향으로 대화해야 좋을까? 일단 그래서 어쩌라고?정도의 대답은 아닐만한 얘기는 안하려고 노력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움 뭐 대화 흐름 좀 보여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은 극초반이라서 강아지 서로 키워서 얘기하고, 취미 이야기하고 그런정도인데, 전화라서 담을수가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관심가고 좋아해도 연락 느린건 맞아 심지어 만나는것도 빼긴 하는데 만나자고 하면 나가면 상대도 나쁘진않은거같은데 아직 잘 모르겠네 난 왜 애매한거같지 걍 계속 들이대봐 좋으면 좋다는 반응 나올거고 싫으면 선 그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냥 담백하게 마음 표현하면 부담스러워? 스며드는게 좋다는데 스며드는게 뭔지 어렵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예시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보고싶었어 귀엽다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해본적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맨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반응이 어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보고싶었어 하고 이모티콘 보내면
ㅋㅋㅋ귀여워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쁘진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짜 istp들이랑 대화하는거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몬 반응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왜 귀여워하는지 알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무슨 생각 공유하는것처럼 대답 스타일이 똑같아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귀엽네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잇팁이 먼저 나한테 뭐해? 보낸적 있으면 좋은 신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매번 그러면 좋은 신호인데 가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음 알게된지 일주일째인데 뭐해 두세번 물어보는데
물어보자마자 답해주면 바로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랑 같네 물어보고 흥미잃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니 뭐해? 보내고 왜사라져ㅋ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 잘생겼다고 해주는데 원래 빈말 잘하는 성격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할말없어서 걍 보냈거나 대답 왐ㅅ으니 아 하는구나 끝? 잘생긴거 중요하지 근데 내 취향이여야지 중요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털털하고 직관적인게 장점이구나.. 매력쟁이들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주에 내가 벚꽃 보러가자 해서 좋다고 약속 잡았는데 괜찮은걸까? 위에 질문들도 궁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가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istp여자는 평소에 어떻게 대하면 좋을지가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정하게 대하면 좋음. 근데 오글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느끼 무드는말고, 풋풋하게 가면 되는걸까..? 강아지 꼬리 흔드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그냥 다정하게 하면 돼! 막 오바 안 하고 느끼한 플러팅 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잇팁이 먼저 나한테 뭐해? 보낸적 있으면 좋은 신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응 높은 확률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좋아하면 연락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손 잡거나 팔짱끼거나 스킨쉽도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그건 못하고 몸 가깝게 붙이는건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손잡기랑 팔짱 전 만남에서 했었는데 좋은 신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istp 나무위키 그대로 옮겨다 놓은 사람인데 너가 사귀자 하면 상대도 무조건 바로 ㅇㅋ할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1
23:13 l 조회 9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3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3
23:12 l 조회 10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3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11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0
22:57 l 조회 29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9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5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85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2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8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9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2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