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9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양띵TV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2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나진자 너무 힘들다ㅏ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힘들어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운동이라도해서 스트레스 해소해.. 하니깐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로 자기 전에 보는 개유잼 벨툰 벨소 덕분에 버팀+우리집 강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력서 난사하다 보면 언젠간 되겠지+안되면 걍 죽지 뭐 이런 마인드 가지고 살면 편안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정병 와…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하고 주말 알바구하려고..ㅜㅜ 정기적인 스케쥴이 없으니까 진짜 무너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을 안함.. 그런생각하면 나 진짜 한없이 굴파고들어가서 그냥 공고떴네 서류넣어야지 공부해야지 아무생각없이 쭉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나 혼자만의 일정 만들고… 20분씩이라도 운동하고 독서하고 유튜브 보고 그냥 그엏게 살고 잇음 이렇게 잘 살다가도 밤만 되면 레전드 정병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넘 힘들어ㅜㅜ 연락 오는 곳이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채도 서류 뚫기가 너무 힘들다 이게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매일 기분 롤러코스터 타는거 받아들이면서 할 일 하면서 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뇌빼고삼... 생각 많이하면 정신건강에 좋지가않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뇌 빼고 삶 ㅋㅋ 떨어져도 걍 딴데 넣으면 그만~ 이러고 있음.. 하하 현실은 돈도 없는ㄷ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공고보고 이력서 쓰다가 자존감 바닥나면 유튜브나 웹툰보면서 다른거 잊으려고 노력함
그리고 잘때 왜 살지.. 내일은 연락이라도 올까 이생각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버티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말마다 클럽 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젠가 하나는 붙겠지 생각으로 버틴다
+ 헬스하니까 좀 스트레스 풀리고 그나마 건강한 느낌 들어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쿠팡 뛰면서 자격증 공부하니까 덜 비참하고 좋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29살이라 더 우울해ㅜㅜㅜ
우리 화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짱구 삼바춤추ㅜ 매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면탈이 문제가 아니라 난사하는데도 지금 서류부터가 안 붙어 나 나름 열심히 살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 낮춰도 왜 날 찾는 곳이 없지? …ㅎ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너무 불안해서 일단 단기 계약직으로 입사했는데 원래 준비했던 쪽도 아니고 원하던 직무도 아니라서 엄청 후회 중임..... 너무 불안해하지 마 평소 같았으면 절대 지원 안 했을 텐데 매일 후회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ㅎ 집 독서실 집 독서실 하는 거 지겨운데 근데 나 또 독서실 오후에 가...너무 게으른 거 같아서 또 자괴감들고 에휴.... 다음 주 토요일날 필기보러가는데 다들 이미 준비 다 된 것 같고 나만 안 된 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여기서 할 얘긴 아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ㅈㄷ다ㅋㅋㅋ 니빼고단톡방 백개의 예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때려쳐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힘들면 그만둬..왜 덜힘든 백수안해? 이좋은걸? 그만둬줘 니자리 누구뽑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게 힘들면 퇴사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운동해 ㅠㅠㅠ 언젠간 끝나겠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좋아하는 가수 노래 듣기... 나도 요즘 점점 힘들어진다ㅠ 요즘 벚꽃 피는거 보면서 나에게도 봄이 올까 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탄핵된 거 보면서 좀 희망 아닌 희망의 실오라기라도 잡는 중..... 나 진짜 퇴사 괜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턴 연장 더 할걸..... 후회하지 않기로 했거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죽지못해 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아무생각없음소소하게조아하는걸하며살기~ 인턴인데출장비나와서 이걸루 와인마시고 집가서자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
14:37 l 조회 1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
14:37 l 조회 1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3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
14:37 l 조회 2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4:37 l 조회 2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1
14:36 l 조회 17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4
14:36 l 조회 13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
14:36 l 조회 4
내 아는 친구 부모님 양파 농사 2만평 한다는데 얼마나 벌까
14:35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15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1
14:34 l 조회 19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5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4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7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2
14:33 l 조회 21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2
14:33 l 조회 33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8
14:32 l 조회 30
콜라중독 있어?3
14: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