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0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취준할때 대기업만 넣어???
대표 사진
익인1
어디까지가 상위권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성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위권인데 선배들보니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과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해는 대기업만 넣고 취준 기간 늘어나면 중견까지 넣더라 연고대 상경 다님(근데 내 주변은 사기업보단 cpa나 리트같은 시험 준비하거나, 금공 준비하는 선배들이 더 많음 아니면 컨설팅 쪽이나 준비하는 사람도 꽤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공은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융공기업 보통 cpa하다가 안되면 cta나 금공 많이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같은 학교일지도 ㅋㅋㅋ 우리도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기업..?이라기보다는 걍 이름 들어본데면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변에 과로로 돌아가신 분들을 좀 봐서.. 진짜 명성만 보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고대 문과대인데
뭔가 사기업 취준보다 씨파나 리트가 훨씬 많은 기분
아니면 공기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연고대 문과대인데 사기업 취준보다는 리트 씨파가 많음 옛날보다 행시는 좀 줄어들었음
좀 뜻이 확고한 애들은 창업도 하고 아님 스타트업 들어가는 것도 보긴 함 근데 윗댓 말대로 초장부터 내리진 않고 보통 메이저 기업들 위주로 넣다가 길어지면 내리거나 하는 듯 대학원을 갑자기 가는 경우도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Ky 경영인데 이번에 일단 대기업만 넣었어 현차 삼전 정도... 근데 진짜 씨파/씨파 포기 후 금공이 정ㅇㅇㅇ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이거걍나다ㅋㅋㅋ 내가이루트다
후배들 리트하길... 씨파는 진짜하지마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파는 머리도 머린데 정말 재능에 노력에 운에 고시적성이 너무너무 있달까 사실 나도 포기하고 취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회사 꾸진데 스카이 있어서 대체 왜…?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과는 아님 이과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과 기준 요즘에는 시즁은행도 일단 다들 넣는 분위기. 실제로 자소설 보면 몇 년전보다 작년부터 ky비율 많이 늘어났어. 채용은 적어지고, 문괴 티오는 거의 1-2명이라 바늘구멍이다보니 00명이라도 뽑는 은행에도 다들 넣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생님이 책 선물 해주면 애들은 어떨까?
14:47 l 조회 1
요즘 09년생이래…
14:47 l 조회 6
가슴 위 길이 머리 매직 얼마정도할까?
14:47 l 조회 2
이 캐릭터 닮았다는건 칭찬이야 욕이야..?
14:46 l 조회 5
그 어항? 수족관 컨셉 카페 하면 망하려나? 2
14:46 l 조회 4
평생교육원 교수들 말 너무느려서 강의 다운받아서 2배속으로 듣는중ㅋㅋㅋㅋ1
14:46 l 조회 6
나도 생리중인데 로제엽떡 먹을까?
14:46 l 조회 2
살림살이는 사도사도 끝이 없네1
14:46 l 조회 2
여름 날씨가 이정도만 되도 살만 하겠다 ㅜ 극혐까진 아닐듯1
14:45 l 조회 8
일본 혼여가는데 버스투어 신청했는데 나만 혼자인거 아니겠지
14:45 l 조회 6
헤어졌는데 서로 알고지내면서 내가 연락 그만하자고 네번은 반복했는데 이건 내가 갑질했다고 볼수있는거야? 난 잘해줬다고 ..
14:45 l 조회 6
나너무 찐따 같아 실제로 친구도 없고2
14:45 l 조회 10
어제 점심먹고 한끼도 안먹었더니 어지럽네... 2
14:44 l 조회 4
외국은 카페에서 음료 다 마시고 안 치우는 문화야?2
14:44 l 조회 14
내가 너무 T라 가까운 사람들한테 상처주는 거 같애2
14:44 l 조회 17
한 3일 굶었는데 똥배 왜 안들어가지2
14:44 l 조회 4
운동 꾸준히 하는 여익들 몇년 해야 좀 운동하는 몸인거 티나? 3
14:44 l 조회 10
씻는것도 일이야
14:43 l 조회 9
한능검 책 안 사고 기출만 해도되나?
14:43 l 조회 10
언더아이라인 안어울리는 사람은 언더속눈썹더 안어울림?? 1
14: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