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돈 개많이 벌어 연봉으로 치면 세후5억정도

완결나도 연금처럼 유료수익 몇백씩 매달 들어옴

대신 차기작이 계속계속 잘될 보장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내가 내조 정말 잘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후5억 능력자면 차기작 안내도 커미션으로 잘먹고잘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편이 성인웹툰 작가면 싫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냥좋음 나도 작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음 머 배드신 많은 영화나 시리즈 찍는 배우들, 작감들 다 있는데 .. 현대미술이나 다른 분야도 많고? 유독 웹툰이나 만화 한다고 하면 박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생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레진, 봄툰, 미스터블루, 리디 이런 메이저 플랫폼 성인작가면 ㄱㅊ을거같은데 먼 진짜 들어본적 없는 성인만화만 올라오는 그런곳은 좀 그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좋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좋음 그것도 본인 능력이지 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품성 괜찮으면 상관없을 것 같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성향 웹툰이면... ㄱㅊ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품에 따라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그냥 보통 성인만화 같은거면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성향 그리는거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그거봐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불법도 아닌데 돈도 남들보다 잘 벌어오는구만 싫을 이유가 있나? 남들한테는 그냥 그림 그린다 하면 그만이지 남들도 뭐그리는지 알면 그건 좀; 하다가도 수익 듣고나면 인정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개부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대신 여성향 그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내용이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여성향 봐서 ㅋㅋㅋㅋㅋ 나라면 작품은 안 찾아볼지라도 내조 잘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델도 가능함
내 배우자가 날 버고 모델하진않겠지만 ㅇ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을거같은데 내기준에선 걍 성인웹툰작가든 그냥웹툰작가든 다똑같은 웹툰작가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신 사람들한테 말은못할듯 ㅋㅋㅋ 적당히 그냥 웹디자이너... 프리랜서개발자... 프리랜서영상편집자... 뭐이런걸로 둘러대야할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비엘 좋아해서.. 뭐 엄청 이상한 소재 아니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성적 취향이 보일텐데 그것만 멀쩡하면 상관없음... 너무 부정적 의미의 변태적인 느낌이면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작품이랑 현실이랑 엄격히 분류해주면 ㄱㅊ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
2:49 l 조회 2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49 l 조회 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2
2:48 l 조회 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6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23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5
2:45 l 조회 23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6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6
2:44 l 조회 62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4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9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7
2:41 l 조회 70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4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