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1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2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그게 부심 부릴만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참...
대표 사진
익인1
부심 부릴만하지 근데 안예쁘고 자연이기만 한데 부심부리는거 보면 뭐지??싶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성형함? 어차피 성형해도 예쁘면 장땡인데 왜 사서 스트레스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요즘엔 자연미인들도 성형하는 시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연미인이면 그렇게 생각할만하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뻐지고 싶어서 성형 제일 많이 하는 세대에 성형안해서 부심 있는건 부심 있을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쁜 자연미인이면 그럴만한뎅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진짜 다 성형해서 ㄹㅇ 부심부릴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혐오 빠지는 거보단 성형 안 한 부심이 더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심부릴만한데? 외모정병도 없어보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헿 난 쌍수 조차도 안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부심 있을 수도 있지 ㅋㅋ 굳이 어이없을 건 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는.. 자존감이 정말 낮은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형부심보다는 훨나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성형해서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고치고 자연인척 하는것보다 낫지않을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연미인이면 부심 부릴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고치고 봐줄만하면 고쳐서 이쁜것보다 부심 있을만 하지 본래 자기꺼잖아ㅇㅇ 너도 본래 모습에 만족했으면 똑같이 느꼈을텐데 왜구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쁜데 돈 안들인 거면 ㄹㅇ 부심 부릴만 하지 않음? 나 쌍수 했는데도 이해 가는디.. 돈 아껴 얼굴에 칼 안대 그런데도 예쁘면 얼마나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 질투하는 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부심있는데 찔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내가 자연미인인거보다 우리엄마 얼굴부심있는듯… 내가 예쁘단말 들으면 우리엄마 얼굴 얘기함 엄마가 나보다 5천배는 더 예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심부릴만하지않나ㅎㅎ 부리고싶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평범한데 이쁘다 생각하는 자연인들 보면 웃기긴함 차라리 고치고 이뻐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연미인이면 부심 부릴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연미인이면 그럴만한데 90프로의 사람들은 미인이 아니니깐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 어떰 수술안했는데 쌍꺼풀 있거나 콧대 예쁘면 자부심 가질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메룽 자연미인부심이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친구들 연습생하면서 성형할 때 나 혼자 성형 안 한거 자부심으로 갖는데 왱 ㅎㅎ 꼬우면 자연미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익31도 연습생인데 안 고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엉 연습생이었지 지금은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나만의 기준 관철하고 내 얼굴로 매력을 인정받는 내 삶에 자부심이 있음
엄청난 미인은 아니어도 내 매력을 좋게봐서 상세페이지 모델이나 캠페인 출연 시켜주는 사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성형부심보단 낫지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스크팩 생산 알바 할만해??
23:41 l 조회 1
나 빼고 다 친한 작장 분위기 어때^^?
23:41 l 조회 1
토이스토리5 보려면 1~4 다 봐야될까?
23:41 l 조회 1
나 37-40키로인데 부모님이 항상 걱정함
23:41 l 조회 1
평소에는 물욕 없다가 여행 가서는 열심히 쇼핑하고 씀
23:41 l 조회 1
요즘 뭔가 인간관계에 현타온다
23:41 l 조회 1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마라!! 아님이건 꼭 해라!! 하는 팁좀 줘ㅠㅠㅠㅠㅠㅠ
23:41 l 조회 3
지금 사는 고시원 레드오디션으로 들어와선지 적응했는데
23:41 l 조회 2
샌들 색 골라주라 ㅠㅠ
23:41 l 조회 3
공시 ㄱㄷㄱ 합격컷 궁금한게
23:41 l 조회 2
다이어트 유지기 갖는게 건강하게 빼는거야?
23:40 l 조회 3
테일즈런너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23:40 l 조회 2
배규파
23:40 l 조회 3
20대 후반에 새친구 만든 사람 있어??
23:40 l 조회 2
미장 걍 재미없는데
23:40 l 조회 10
아니 20대에 자취하면 보통 집 월세로 구해 전세로 구해?
23:40 l 조회 5
여익들아 너넨 몇살 연하까지 대쉬 ㄱㄴ? 2
23:39 l 조회 13
성균관대 편입 얼마나 어려워?1
23:39 l 조회 6
이재명 형이 아니라 이재명 부모가 정신병 걸린거면 이재명은 정치에 발 들이지도 못했을듯
23:39 l 조회 7
유럽사는 익들아..... 어떻게지내니
23:3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