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까지
들어가는줄알고 파우더사서 샷넣어먹으니 음..왜 그 맛이 안날까 분명 이 파우더라했는데..라 생각했는데
헐
빽다방 토피넛라떼에도 안들어가는거야?
그냥 토피넛라떼에는 샷이 안들어그..??! 나 너무 충격적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까지 들어가는줄알고 파우더사서 샷넣어먹으니 음..왜 그 맛이 안날까 분명 이 파우더라했는데..라 생각했는데 헐 빽다방 토피넛라떼에도 안들어가는거야? 그냥 토피넛라떼에는 샷이 안들어그..??! 나 너무 충격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