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3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ㄷㄷ 아니지..? 그런거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유형 바뀌어서 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올해 좀 쉬운게 유형바껴서 쉽게 내준거 같기도하고 그럼 지방직도 비슷한 난이도로 가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대체적으로 그런지 궁금해 하ㅜㅜ 난 지방직 노리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국가직쉬우면 지방직은 난이도 조절한다는 얘길들은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걱정하지마 어렵든 쉽든 수험생풀은 똑같음
쉬우면 다같이 쉽고 어려우면 다같이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로는 고마운데 요즘은 고인물 많아서 그렇지 안ㅁ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걍 쉽게 나왔움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위로가 아니고 진짜로 ㅋㅋ 나 작년 합격자임
고인물 많아도 합격에 영향 줄 정도 아님
글고 쉽게 나오면 고인물이 오히려 더 불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그렇다는 말이 있긴 하지 근데 까알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제기조바껴서 지방직은 갑자기 어렵게 할려나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
19:17 l 조회 2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3
오늘 먹은거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7 l 조회 3
짝사랑 4년째인데
19:17 l 조회 5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5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8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3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9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7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4
19:15 l 조회 14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2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1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7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3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3
19:14 l 조회 17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42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12
19:13 l 조회 11
독일어 공부 1일차…3
19: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