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3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공대생인데… 그냥 공부하다보니 그러고싶어ㅋㅋㅋㅋ
강아지 알바도 많이 해봤구… 몸으로 일하는 거 자신있고… 비위도 좋고… 부모님 사업해서 장사치 머릿속은 좀 타고났고… 실전은 다르겠지만
하 원래 수의대 가고 싶었는데 못갔어서 그런가 그냥 엉뚱한 생각이 자꾸 듦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해보는 게 어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기견카페 봉사나 강아지 돌봄 알바는 많이 해봤엉 강아지 유치원 알바는 못해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강아지 유치원에서 일해봐 그것도 뭐 관련 자격증 있던데 그런 다음 자금 모아서 사업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벌 만든다고 진짜 개고생을 했었어서 한편으로는 이걸 써먹고 싶기도 하고ㅠㅠ 부모님 반대도 있을 것 같고 이상과 현실이 자꾸 부딪히고 있어,, 나중에 취업했는데 적성에 안 맞으면 진지하게 구상해봐야겠어 꿈을 찾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그 학벌을 만들기 위해 거쳐온 과정이 이럴때 드러나는거야~ 내가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구상과 노력 이거 아무나 못해 이런 노력도 버틸줄 알아야 하는데 그런 비슷한 경험을 했던 과거가 있으니까 할 수 있어 물론 당연히 더 힘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기 자본금이 장난 아니게 드는것 같음… 딴거해서 돈 모으면서 자격증도 따두고 그러고 나서 시작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본금이 많이 드는구나… 조언 고마워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돈만있으면 강아지카페.. 1층은 카페고 2층은 ㅠ 강아지 테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안돼... 진짜 애견사업은 동물병원빼고 돈이 안되니까 혼자하거나 고용하는 사람들 박봉으로 부려먹어야함
너 삶을 애견유치원에 쏟을거 아니면 그냥 생각만 해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반려동물쪽으로 요즘 직업도 많던데..동물병원빼곤 돈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물병원이랑 장례식장정도? 전공생인데 우린 거의 구직을 하니까 현실적으로보면 박봉이야
훈련사도 첨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지 않고 2년동안 어깨너머 배우는게 다고 주6일일하는데 최저도 못받음
내가 동물병원 구직전에 유치원 면접봤는데 주6일 원하면서 어떻게든 돈 적게줄라그래 직원들 돈 챙겨주면 남는게 없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랬구나...알아보고있었는데
쉽지않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나마 우리가 잘 아는 훈련사 훈련비용 봤어? 견주입장에선 비싸지 근데 누군지 모르는 훈련사가 비용이 몇백이라 그러면 돈 턱턱 낼사람 생각보다 없어 특히 지방이라면... 그리고 견주들 하는거 그냥 애엄마랑 똑같다고 생각해야돼
동물병원도 소아과 진상 똑같이 있고 유치원 진상도 사람 유치원 진상이랑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잘 되던 애견유치원도 폐업하는 거 봄… 돈은 안 되는 듯 애카랑 같이해서 꾸준히 다른 수익거리 창출할 수 있는 거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맡기는 사람들.... 엄청..까다롭다고 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라는 샌드과자 알아?
18:03 l 조회 1
필테강사익들 있어? 궁금한 거 있음
18:02 l 조회 3
나만 인티하면 정병와?
18:01 l 조회 12
지성인데 건성인 사람이 너무 부럽다
18:01 l 조회 7
인형뽑기하고 있는데 집게가 다시 안 올라가고 작동을 안 해서 그냥 나왔어..
18:01 l 조회 4
58-52됐는데 근육이랑 체지방이랑 같이 빠졌어1
18:01 l 조회 10
삼전 다들 평단이 어떻게 됌??2
18:01 l 조회 11
토이스토리6에서 우디랑 앤디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18:01 l 조회 5
프랜차이즈카페 근무강도가 너무 힘들어서 사장님한테 근무
18:01 l 조회 6
알바이력서2
18:01 l 조회 5
저녁 머 시킬까?! 1
18:01 l 조회 5
죽전? 수지? 여기는 버스 전광판 진짜 하나도 안 맞는 듯
18:00 l 조회 4
공기업 분명 붙을까?
18:00 l 조회 3
등록금 공짜면 자대 대학원 가는게 나아?
18:00 l 조회 6
이정도면 남자쪽에서 결혼반대해 ?8
18:00 l 조회 28
보통 일본여행 3박 4일 어느정도들어?3
18:00 l 조회 5
나만 풀메/쌩얼 모아니면 도임 ?!??!??1
18:00 l 조회 12
아이폰 카메라 액정가는데 얼마 드는지 아는 익..?! 15프로야!
17:59 l 조회 3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17:59 l 조회 11
간호사 프리셉티가 퇴사면담 했다는데 나한텐 말 안하고…
17: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