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무고 갑자기 궁금한거임 왜 올거면 10하고 안올거면 5 하라고 하잖아 그러면 부서 사람들한테 청첩장 받으면 일정 있어서 못간다 그러고 걍 5 보내도 되는거임? 어차피 내가 퇴사하면 수금도 못하는건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플무고 갑자기 궁금한거임 왜 올거면 10하고 안올거면 5 하라고 하잖아 그러면 부서 사람들한테 청첩장 받으면 일정 있어서 못간다 그러고 걍 5 보내도 되는거임? 어차피 내가 퇴사하면 수금도 못하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