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영상보면 웨이브머리할때
봉을 잡고 한바퀴 만다음에
봉고데기 전체적으로 한바퀴 삥 돌리잖어
그거 너무 어렵던데
그 과정은 대체 왜 있는겨?? 그걸통해 웨이브가 만들어지나
그리고 원래 이리 어렵나… 하는데 손이랑 머리랑 이마 다 데이고 난리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왜 영상보면 웨이브머리할때 봉을 잡고 한바퀴 만다음에 봉고데기 전체적으로 한바퀴 삥 돌리잖어 그거 너무 어렵던데 그 과정은 대체 왜 있는겨?? 그걸통해 웨이브가 만들어지나 그리고 원래 이리 어렵나… 하는데 손이랑 머리랑 이마 다 데이고 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