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4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첫 네일 58000원 주고 햇어 비싼거여? | 인스티즈

[잡담] 첫 네일 58000원 주고 햇어 비싼거여? | 인스티즈

우때??

대표 사진
익인1
가성비 굿! 우리 동네는 7-8만원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비싸당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한듯?? 싼 건 아닌데 그렇다고 비싼 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다행이다 ㅎ 내생각보단 좀 비쌋어서 ㅎ 디자인 ㄱㅊ은 편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보통 받는 곳들 기준 단색 3만+컬러추가 1만+큰파츠(리본) 1개에 5천원 + 작은파츠 3천원 > 딱 적당한 가격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일 기욥다 가격 딱 적당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당한 가격인듯한데 내가 다니는곳은 4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슷한 아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테일 많아서 적당하게 잘한거같아! ! 지속력만 괜찮으면 내기준 재방문의사 있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당한 듯?? 우리 동네는 제일 저렴한 곳이 저 정도 가격인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길고양이 ㄹㅇ 짜증나네
23:13 l 조회 3
퇴근하고 누워있다보면 잠드는데 정상이야?
23:13 l 조회 3
나 노화 왤케 빠르지ㅠ
23:12 l 조회 4
정수리탈모 있는 20중반 여성 있나오?
23:12 l 조회 4
와 바람 미쳣다 개시원해
23:12 l 조회 3
고데기 주문한거 오늘 왔길래 아까 테스트삼아 해봤는데1
23:1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질문 ㅠㅠ
23:12 l 조회 4
아침에 홍조 안올라오게하는법잇니..
23:12 l 조회 4
중소 면접은 처음 보고 왔는데
23:10 l 조회 21
근데 진짜 현실에서 주식하는사람 비중이 어느정도야???9
23:09 l 조회 39
여드름 익었는데 압출 안 하면3
23:09 l 조회 29
사회복지학과 vs 언어치료학과7
23:09 l 조회 16
내 야식3
23:09 l 조회 19
아 센스있는 익드라 선물 추천 부탁해 ㅠㅠㅠㅠㅠㅠ자야되는데1
23:09 l 조회 9
75a 브라 패드 얇은 제품 정보 공유하자..... 4
23:09 l 조회 9
아 크림 거래자야 왜 물건 안보내냐
23:09 l 조회 3
챗지피티가 찰리 커크 합성사진 만들어달라는 요청 거절함2
23:09 l 조회 6
이거 나한테 호감있는 것 같아??
23:08 l 조회 6
네일샵에서 수다떠는게 개피곤한거였음
23:08 l 조회 27
LCK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