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초시, 지금 채점하니깤ㅋㅋㅋ 영어가 과락인디.. 완전 노베 중에 노베고 80점 만들기가 목표라..
하 학원이나 과외를 받아야할까??ㅠㅠ
미치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강사 커리 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맘에 드는 강사찾아서 카페나 강사 홈페이지에 질문 남기면 뭐뭐뭐해라 잘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락이면 과외해!!! 인강으로 혼자하기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과락 수준이면 과외 고 ㅐㄴ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초시 60 재시 85 인데
과락이면 무조건 단어부터 무한반복하고
문법은 개념 암기하고 계속 문제 풀다보면 어느순간 푸는 법이 확 느껴짐
독해는 나도 좀 감으로 풀어서 모르겠당 ㅜㅜ
일단 과락이면 단어부터 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락이면 단어 우선이고 단어 다음엔 구문공부 근데 이건 인강 들으면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중학생 때 영포했고 수능도 안 봐서 수능영어도 공부 안 해 봤고 당연히 토익도 안 쳐봤는데 인강 듣고 4개월만에 모의고사 80점 만들었어 근데 이건 좀 운 탄 거고 그래도 평균적으로 60~70은 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분 커리 탔을까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공무원 붙은 동생 커리 따라하는 중인데 동생이 공단기 심우철쌤 추천해줘서 쌤 문법이랑 구문 강의 들었고 독해 900제인가? 따로 사서 풀고 있어!
같은 공단기 손진숙쌤 문법 900제도 2회독? 3회독?째 하고 있구
강의 다 듣고 문법부터 풀었는데 문법 풀면서 구문+독해도 같이 돼서 훅훅 오르더라!

정리: 심우철쌤 문법/구문 강의 + 독해 문제집 ++ 손진숙쌤 문법 문제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맞다 근데 젤 중요한 건 단어야.. 단어 무조건 외워야 독해 뚫려
솔직히 문법은 2-3문제 나오는데 이제 영어 시험 유형 바뀌어 가지고 독해가 엄청 많아졌어.. 못해도 4문제 이상...?
그니까 단어 암기 진짜 진짜 중요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3
12:42 l 조회 26
딤디 요즘 영상마다8
12:42 l 조회 897
아이패드 4년 썼는데 배터리 24였는데 다시 보니까 11됨...
12:42 l 조회 12
간짜장이 너무 짜
12:42 l 조회 9
아 생리통 ………..
12:42 l 조회 5
서킷 풀리자마자 차트가 4
12:42 l 조회 805
롯리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마싯어?2
12:41 l 조회 13
다리 짧은 거 개스트레스다 옷 어떻게 입어3
12:41 l 조회 27
난 혼잣말로 부정적인 얘기하는 사람 너무 싫더라2
12:41 l 조회 14
정보/소식 🚨지금 반도체 사이클 2단계 시작됐음🚨19
12:41 l 조회 2518
금요일의 여유란1
12:41 l 조회 56
남친이 마음 보고 만난다는데1
12:40 l 조회 24
최근며칠 밥을 잘 못먹엇더니 3키로가 빠졋거든1
12:40 l 조회 11
쌩얼도 엄청 이쁜사람 현실에선 별로 없어?2
12:40 l 조회 96
아이패드 고장나서 오늘 새로 하나 주문했는데4
12:40 l 조회 30
환율은 진짜 어캄4
12:39 l 조회 82
코스트코 아무 현대카드면 결제되지??1
12:39 l 조회 4
브라탑이 더 더운느낌이야2
12:39 l 조회 19
카톡 이렇게 되어있으면 생일안떠??
12:39 l 조회 28
나솔 돌싱편 보면서 느끼는게 애 있으면 진짜 어려움..2
12:38 l 조회 3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