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4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일자리도 없고 가게들은 줄줄이 문닫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2찍들은 그게 왜 계엄탓이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2찍 아니고 진짜 왜 계엄때문이야 ,,,? 관련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계엄 전부터 상황이 안좋았음 전쟁 때문에 각종 물가 폭등해있던 상태+부동산 때문에 시장에 자금이 순환이 안됨
근데 이제 계엄이 기름을 부어버린거지 대표적으로 환율 폭등,,,거기에 지금 미국이 관세로 아예 쐐기를 박아버림 진짜 살기 너무너무 힘들어졌고 올해는 정말 힘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 부동산 때문이라고 하는 이유가 어쨌든 중국인들 밀어주는 민주당 때문이고 + 이제 친중되면 앞으로도 더 심해질텐데
정말 계엄때문에 경제가 망햇고
앞으로는 더 좋아질거라구 생각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영업자 문닫는건 문통때가 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 색깔 골라줘~ 1112223331
06.22 17:43 l 조회 22
5억 있는데 퇴사하고 공시준비만 할까?6
06.22 17:42 l 조회 82
나 갤럭시쓰는데 키보드에 임티 왜 사라졌지...?
06.22 17:42 l 조회 8
무리에서 애들 줄줄이 결혼하고 다 신혼 되자나 그럼 약간 생활수준이라던가 그런게 비교될수도 있어? 내심 혼자라도1
06.22 17:42 l 조회 17
내가본 엔프피들은 다.... 연애 엄청 좋아하더라
06.22 17:42 l 조회 20
호캉스 간다 하면 보통 5성급 가낭?..2
06.22 17:41 l 조회 19
다들 귀 씻어????27
06.22 17:41 l 조회 352
거래처가 일본인데 한국말 하려고 노력하거든?ㅋㅋㅋ
06.22 17:41 l 조회 16
하닉 수익실현 하는 사람들 많을까10
06.22 17:41 l 조회 314
역시 돈도 버는 애들이 벌고 못 버는 애들은 평생 시궁창임4
06.22 17:41 l 조회 41
나 성형이나 시술 추천좀 5
06.22 17:40 l 조회 20
하닉 소수점 청년
06.22 17:40 l 조회 10
윗사람보고 오늘 예쁘시네요 이러면 예의가 아니야?? 1
06.22 17:40 l 조회 20
오늘 시켜먹을 저메추 좀 ㅜ 2
06.22 17:40 l 조회 9
원룸 사는 익들 빨래널어놓고 요리하면 음식냄새 안배?2
06.22 17:40 l 조회 31
나 축하 좀 해줘ㅠ4
06.22 17:40 l 조회 29
군대 공기계는 언제쯤 만들숭ㅅ음?
06.22 17:39 l 조회 8
일본 혼여행으로 난이도 어떤편이야?19
06.22 17:39 l 조회 181
공부 열심히해서 하이닉스 들어갈꺼1
06.22 17:39 l 조회 30
와 울엄빠 전세금이랑 할아버지 유산 주식에 넣었었대 1
06.22 17:39 l 조회 37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