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4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일자리도 없고 가게들은 줄줄이 문닫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2찍들은 그게 왜 계엄탓이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2찍 아니고 진짜 왜 계엄때문이야 ,,,? 관련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계엄 전부터 상황이 안좋았음 전쟁 때문에 각종 물가 폭등해있던 상태+부동산 때문에 시장에 자금이 순환이 안됨
근데 이제 계엄이 기름을 부어버린거지 대표적으로 환율 폭등,,,거기에 지금 미국이 관세로 아예 쐐기를 박아버림 진짜 살기 너무너무 힘들어졌고 올해는 정말 힘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 부동산 때문이라고 하는 이유가 어쨌든 중국인들 밀어주는 민주당 때문이고 + 이제 친중되면 앞으로도 더 심해질텐데
정말 계엄때문에 경제가 망햇고
앞으로는 더 좋아질거라구 생각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영업자 문닫는건 문통때가 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 고층인 우리집까지 쳐들어오네3
06.23 10:46 l 조회 42
나만 섬뜩한가 ㅠㅠ9
06.23 10:46 l 조회 1471
생산직은 원래 1년 근무자가 많아?3
06.23 10:46 l 조회 26
저가카페알바익들아 너네 한시간에 얼마팔아?? 10
06.23 10:45 l 조회 23
하닉 270대네 살말 고민
06.23 10:45 l 조회 67
식전영상 노래 추천해줄익 있어?
06.23 10:45 l 조회 5
멘탈 크게 털리는 일 있었는데 안 돌아오면 5
06.23 10:45 l 조회 22
포케 토핑 다 뺄건데 방울토마토 좀 더 올려달라면4
06.23 10:45 l 조회 23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06.23 10:45 l 조회 13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2
06.23 10:44 l 조회 20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2
06.23 10:44 l 조회 171
삼성 하닉 죄다 걍 웃기기만하네
06.23 10:44 l 조회 31
삼성전기 든든국밥인 익들 평단 몇임?
06.23 10:44 l 조회 7
택배기사님 연락해서 내가 찾아가서 먼저 받아오는거ㅠ 2
06.23 10:44 l 조회 7
상사 하이닉스 평단가지고 개 꺼드럭대네ㅋㅋㅋㅋ21
06.23 10:43 l 조회 219
얼마나 주식 얘기를 하고 있으면
06.23 10:43 l 조회 34
헤라 블랙쿠션 21C살까 N살까2
06.23 10:43 l 조회 10
도쿄 3박4일 항공숙소 55만이면 갈말6
06.23 10:43 l 조회 26
대관령 양떼목장 한여름에 가도 ㄱㅊ..??
06.23 10:43 l 조회 7
하닉 평단 70인데 그냥 개웃김10
06.23 10:42 l 조회 952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