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잘 못가는데 이번에 가거든? 근데 마침 좋아하는 작가님이 전시를 근처에서 하셔... ㄹㅇ 그 작가님 인스타 거의 2년만에 들어갔는데 본가(지방)에서 전시한다는 글 있길래 한번 놀라고... 이번에 본가 가는 버스 예약했었는데 딱 그 다음날 전시회 끝... 당일 오전에 버스타고 가서 보고 본가 들어가면 됨 ㅠㅠ 이게 무슨 우연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너무 기분좋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본가 잘 못가는데 이번에 가거든? 근데 마침 좋아하는 작가님이 전시를 근처에서 하셔... ㄹㅇ 그 작가님 인스타 거의 2년만에 들어갔는데 본가(지방)에서 전시한다는 글 있길래 한번 놀라고... 이번에 본가 가는 버스 예약했었는데 딱 그 다음날 전시회 끝... 당일 오전에 버스타고 가서 보고 본가 들어가면 됨 ㅠㅠ 이게 무슨 우연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너무 기분좋다
|